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코카콜라,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출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짜릿한 바이브 넘치는 이미지를 패키지 전면에 적용해 생동감 넘쳐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2018 여름 캠페인 모델이자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를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선보인다.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는 소비자들이 시원한 코카-콜라와 함께 바이브 넘치는 짜릿하고 특별한 여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기획된 것으로, 방탄소년단 멤버 7명의 매력을 살린 각기 다른 이미지를 디자인에 적용해 생동감을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코카-콜라를 상징하는 색상이자 짜릿한 바이브가 넘치는 빨간색 바탕에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이미지와 이름을 패키지 전면에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아 모던하고 세련된 느낌을 더했다. 


패키지 속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한 손에 시원한 코카-콜라를 들고, 각자만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표정 및 제스처를 취하고 있어 보는 것만으로도 기분 좋은 짜릿함을 선사한다. 


이와 더불어 각 패키지마다 핑크, 스카이블루, 그린, 오렌지, 퍼플, 레드 등 총 7가지의 톡톡 튀는 비비드 컬러를 적용해 ‘글로벌 아이돌’로서 전 세계를 누비며 사랑 받는 방탄소년단의 다양한 매력을 담았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는 350ml 캔 제품 7종 및 500ml PET 제품 7종 등 총 14종으로 구성됐으며, 이번달 후반부터 대형할인점 및 체인슈퍼, 편의점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350ml 캔 제품 1,800원, 500ml PET 제품 2,000원으로 판매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130여년 동안 짜릿한 행복을 선사해온 코카-콜라는 소비자들이 지루한 일상과 무더위를 벗어나 바이브 넘치는 특별한 여름을 즐길 수 있도록 무대 위 화려한 퍼포먼스와 넘치는 에너지로 세계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는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코카-콜라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며 “코카-콜라는 이번 스페셜 패키지 출시를 비롯해, 소비자들에게 일상 속 짜릿한 즐거움과 특별한 순간을 전할 수 있도록 소비자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130여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 온 코카-콜라는 매년 여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보기만 해도 시원함이 느껴지는 감각적인 영상 광고는 물론, 이색적인 이벤트 등을 전개해오고 있다. 올해는 방탄소년단과 박보검을 여름 캠페인 모델로 선정하고 이들과 함께한 TV광고를 공개했다. 


배우 박보검은 지난 2017년 ‘당기면 가까워져요!’ 캠페인을 시작으로 2년째 코카-콜라 모델로서 코카-콜라와 짜릿한 인연을 이어오고 있으며, 방탄소년단은 코카-콜라 2018 FIFA 러시아월드컵 캠페인 모델로 활약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7-16 12:43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스프라이트’, 정해인과 ..
[연애/건강] 배우 정해인의 '현실 ..
[연애/건강] 정해인, 스프라이트 광고 ..
[연애/건강] 정해인, 숨길 수 없는 청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