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박서준, 공차 광고 촬영 현장 서 첫 근황 공개

밀크티처럼 부드러운 미소로 여심저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tvN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 또 하나의 인생 캐릭터를 만들며 대세 배우가 된 박서준이 이번엔 공차코리아 바이럴 광고 영상 촬영 현장에서 공차로 행복한 남자로 변신해 근황을 전했다.


이번 영상은 밀크티 한잔에 행복을 전한다는 공차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브랜드 모델 박서준이 공차의 여름 신메뉴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마시며 행복해 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다.


공차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 박서준은 포도 쥬얼리 밀크티와 어울리는 시원한 소재의 하늘색 셔츠 착장으로 자연스럽고 단정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포도 쥬얼리 밀크티를 한 손에 들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밀크티의 상큼하고 달콤한 맛을 표현했다.


공차코리아 마케팅본부장 김지영 이사는 “최근 소비자 조사 및 빅데이터 키워드 조사 시, 공차를 이용하는 이유와 공차와 연관된 키워드로 ‘행복’, ‘맛있다’, ‘만족’ 등의 긍정적인 답변이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며 “공차코리아는 이번 바이럴 영상을 시작으로 공차를 경험함으로써 느끼는 긍정적인 감정을 공유하고 공감하는 온라인 캠페인을 실시해 브랜드 만족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고객과의 정서적 유대감을 형성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박서준의 상큼한 미소가 빛나는 이번 바이럴 영상은 티징 영상부터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티징 영상은 16일부터, 완성된 바이럴 영상은 20일부터 공차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박서준은 최근 방영된 드라마를 통해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로맨틱 코미디 연기 일인자로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차기작으로 ‘청년경찰’ 김주환 감독의 신작 ‘사자’를 선택해 올 여름 촬영에 들어가 내년에는 스크린으로 복귀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17 12:17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채시라 스파게티 드라마 협..
[연애/건강] 박서준, 공차 광고 촬영 현..
[연애/건강] ‘원조 베이글녀’ 언니들..
[연애/건강] 워너비 몸매 허경환, 다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