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에머이(Emoi), 드라마 ‘뷰티인사이드’ 제작지원 효과 톡톡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 고객은 물론 창업시장에서도 인기 급부상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베트남 쌀국수 전문점 에머이(Emoi)가 20일 종영한 JTBC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의 제작지원을 통해 홍보효과를 실감했다고 밝혔다.


(공식)포스터_세로_에머이.jpg국내에 동남아 음식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에머이는 2015년 종각에서 1호점으로 시작, 베트남 현지식 쌀국수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현재는 전국에 100개가 넘는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고객들은 물론 창업시장에서도 인기가 급부상 중인 가운데, 이번 드라마 제작지원으로 브랜드 인지도 향상에 효과를 더욱 톡톡히 보게 된 것.


드라마 ‘뷰티인사이드’에 에머이 매장이 등장한 이후로 전국에 있는 에머이 매장의 매출이 10~20% 가량 증가하는 등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실제 촬영을 진행했던 에머이 마곡나루점의 경우 전체 매장 평균 대비 2배 가량 매출이 상승했으며,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극중 등장인물들을 따라 메뉴를 주문하거나, 드라마에 등장한 테이블을 선호하는 등 뜨거운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서현진과 이민기의 알콩달콩한 데이트 장면에 등장한 ‘짜까’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짜까는 담백한 흰살 생선과 각종 허브와 채소를 볶아 생면 쌀국수와 함께 비벼멱는 에머이의 신메뉴이다.


에머이 관계자는 “드라마에 방영된 에머이 매장과 메뉴에 대한 고객들의 문의가 계속돼 마케팅 효과를 실감하고 있다”며 “앞으로 더 많은 분들에게 브랜드를 알리고, 더 친숙하게 다가갈 수 있는 다양한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11-21 23:20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조지아 고티카, 다니엘 헤..
[연애/건강] 다니엘 헤니, 조지아 고티..
[연애/건강] 박보검, 코카콜라 새해 첫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