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킴브로스피자, 한국위생등급지원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킴브로스피자 본점을 시작으로 전 매장 음식적 위생등급제 적용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킴브로스피자(대표 김민호)는 지난 11일 한국위생등급지원센터(대표 구교민)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피자는 물론 필라프, 파스타 등이 주메뉴인 킴브로스피자는 메뉴 특성상 어린아이들도 많이 먹는 메뉴로 식품안전성 확보에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음식점 위생등급제란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주관하는 음식점에 대한 위생수준에 대한 인증제도로 식품보관, 조리과정은 물론 주방의 모든 집기와 시설, 홀과 배달도구까지 식품을 고객에게 전달되는 모든 과정을 평가하고 우수한 평가를 받았을 경우에 한하여 지정을 해주는 제도이다.

 

킴브로스피자는 본점을 시작으로 모든 가맹점과 앞으로 신규로 오픈할 매장 또한 음식점 위생등급제를 적용하고 인증을 획득하여 남녀노소 모두에게 안전한 식품을 제공하고자 하는 포부를 전했다.


이번 협약으로 한국위생등급지원센터는 킴브로스피자의 모든 매장을 방문하여 음식점 위생등급제 인증 획득을 위한 기술지원 컨설팅을 제공받게 된다고 밝혔다.

 

킴브로스피자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하여 식품환경은 물론 작업장 환경위생까지 관리하기 위하여 전문기술기업과 협력을 맺고 정부 인증을 획득하여 어린이들도 좋아하는 피자, 필라프 등을 안전한 먹거리로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킴브로스피자는 피자(빵류), 파스타(면류), 필라프(라이스류) 등 간식이 아닌 식사로도 가능한 메뉴를 고객에게 제공하는 회사로 맛과 품질은 물론 식품에 대한 안전까지 생각하여 본점부터 모든 매장에 대하여 음식점 위생등급제 적용을 통한 식품안전까지 확보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1-18 12:55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주)더원스테이스 '꿀애잠 타트체..
[연애/건강] 생명보험재단, ‘플레이 라이프’ 런칭..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