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굿모닝라텍스, 태국산 천연 라텍스매트리스 정품 제품 취급

"라텍스의 원산지가 어디인지 꼼꼼히 살펴볼 필요 있어"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태국 방콕에 본사와 한국지사를 두고 있는 굿모닝라텍스에서는 오직 태국산 100% 천연라텍스 정품 제품만 취급한다고 20일 밝혔다.

 

천연라텍스 제품은 이미 소비자보호원에 의해 호흡기질환과 아토피에 효능이 이미 입증되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매일 사용하는 침구로 좋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라텍스의 원산지가 어디인지 꼼꼼히 살펴볼 필요가 있다.

 

태국은 세계 최대 고무 생산량을 자랑하는 국가이며, NBL(니트릴 부타디엔 라텍스) 합성라텍스 최대 생산국은 말레이시아다.

 

또한 생산 공장 또한 큰 규모와 철저한 위생관리를 구비한 곳인지도 매우 중요하다. 큰 규모의 공장일수록 좋은 생산품질이 일정하게 유지될 수 있기 때문이다.

 

굿모닝라텍스에서는 고가에 판매되고 있는 태국산 라텍스매트 제품을 10만원대에 판매(싱글사이즈 기준) 할 수 있는 비결은 중간도매나 유통과정을 없애고 태국 최첨단 공장에서 다이렉트로 한국물류센터로 대량으로 입고되어 소비자의 집까지 배송되는 시스템에 있다고 업체 측은 전했다.

 

자세한 사항은 굿모닝라텍스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1-21 13:39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주)더원스테이스 '꿀애잠 타트체..
[연애/건강] 생명보험재단, ‘플레이 라이프’ 런칭..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