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연애/건강

[연애/건강] 훈훈한 살림남으로 변신한 ‘영탁’

피죤, 2021년 브랜드 광고 모델 영탁과 함께한 브랜드 광고 촬영 스틸컷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종합생활용품 전문기업 피죤(대표이사 이주연)이 영탁의 훈훈한 살림남 매력이 돋보이는 광고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피죤은 최근 영탁과 브랜드 전속 모델 재계약을 체결하고 ‘고농축 피죤 시그니처 실내건조’, ‘고농축 피죤 보타닉’, ‘무균무때’ 영상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번 공개된 비하인드컷은 집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며 밀린 집안일을 하는 살림남 영탁의 모습이 담겨있다.


막 세탁한 것처럼 깨끗한 흰 셔츠를 입고 훈훈한 매력을 드러낸 영탁은 빨래부터 청소까지 야무지게 해내는 ‘자취력 만렙’ 살림꾼으로 변신해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향수 대신 피죤’을 사용한다고 밝혀온 영탁은 ‘고농축 피죤 보타닉’ 제품을 들고 자연의 싱그러움을 온 몸으로 표현하는가 하면 돋보기로 성분을 꼼꼼히 확인하고 만족스러운 미소를 보이는 등 ‘찐 살림꾼’의 매력을 뽐냈다.


영탁은 연예계 대표 긍정의 아이콘답게 장시간 촬영에도 지치지 않고 에너지 넘치게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가는 것은 물론 함께 촬영한 강아지와 교감하며 힐링 타임을 선사해 스태프들을 미소 짓게 했다는 후문이다.


‘자취력 만렙’ 살림남 영탁을 사로잡은 피죤과 무균무때의 새로운 광고 영상은 오는 1월 중 TV와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피죤 관계자는 “선공개한 광고 스틸컷을 통해 피죤과 함께 ‘살림남’으로 변신한 영탁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1월 중 공개될 광고를 시작으로 올해도 영탁과 함께 소비자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1-01-11 11:53

추천 기사

대화
[연애/건강] 생명보험재단, ‘플레이 라이프’ 런칭..
[연애/건강] 스웨덴 프리미엄 복지용구 브랜드 ‘트..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