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플러스, ‘SIX’ ‘초한지’ 등 킬러콘텐츠 대폭 보강

7개 앱-무료콘텐츠 1000여편 추가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미국 해군 최정예 특수요원 ‘팀 식스’의 활약상을 담은 블록버스터 ‘식스(SIX)’와 중국 역사상 최대 제작비가 투입된 ‘초한지’ 80부작을 딜라이브 플러스에서 무료로 시청할 수 있게 됐다.

 

딜라이브(대표 전용주)의 OTT박스인 ‘딜라이브 플러스’가 3월 정기 업데이트를 단행하면서 신규 7개 앱을 통해 초특급 블록버스터 작품을 포함, 총 1000여편의 무료 콘텐츠를 제공한다.

 

‘식스(SIX)’는 올해 1월부터 미국 히스토리 채널에서 방영했던 8부작 시리즈물로 아프가니스탄으로 출동했던 해군 특수부대 최정예 요원 ‘Team SIX’의 이야기를 그린 밀리터리 액션 드라마다. 3월 8일 미국 히스토리 채널에서 ‘식스’ 최종회가 방송되었으며 4월 1일(토)부터 8편 전편을 ‘딜라이브 무비&드라마’앱에서 무료로 볼 수 있다.

 

또한 국내외 최신영화 및 드라마를 무료로 볼 수 있는 ‘딜라이브 무비&드라마’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빅매치, 더 셰프, 시간을 달리는 소녀 등 최신 영화·애니를 비롯해 김수현, 차태현 주연의 프로듀사, 송중기와 문채원이 출연한 착한남자 등 인기 드라마 200여편이 새로 업데이트 됐으며 중국 역대 최고 제작비가 투입된 초한지 80부작도 포함됐다.

 

이번 정기 업데이트는 시니어층을 위한 장르 보강이 눈에 띈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시니어들을 위해 300여편의 유익한 정보와 다양한 오락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시니어 라이프’로 명명된 이 앱에는 TV노인대학, 노년을 논하다 등 실버 전문채널인 ‘실버아이TV’의 인기프로그램과 음악전문 유료 방송 채널인 ‘아이넷’의 스타 쇼쇼쇼 등 성인가요 관련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그리고 이 앱을 통해 딜라이브 지역채널의 대표 인기 프로그램 청춘노래자랑 시즌1도 모두 시청할 수 있다.

 

한편 반려견이 보는 해피독TV와 보호자를 위한 콘텐츠로 이루어진 반려견 전문영상 포털앱인 ‘해피독 플러스’앱도 런칭했다. 기존 해피독TV의 콘텐츠를 스트리밍 연동서비스로 제공하기 때문에 딜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반려견에게 힐링의 시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밖에도 3월 정기 업데이트에는 당구 전문채널인 ‘빌리어즈TV’와 프로와 아마추어 등 국내외 스포츠를 중계하는 ‘STN 스포츠’를 신규 제공해 스포츠 장르를 더욱 강화했으며, 일본 방송 전문 케이블 채널인 ‘채널W’, 아시아 드라마 전문채널 ‘아시아N’, 국내 유일의 법률전문방송인 ‘법률방송’ 등 주요 콘텐츠 700여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딜라이브는 "앞으로도 정기업데이트를 통해 키즈부터 시니어까지 온 가족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콘텐츠들을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에 채울 계획이다."고 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3-15 11:44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소셜 살롱 문토, 봄 시즌 ..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플러스, ‘SIX’ ..
[문화계소식] 서울예술치유허브, ‘예술..
[문화계소식] 서울시민예술대학, 4월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