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프로젝트 룩-명랑캠페인, '마음이 움직이는 사진관' 개최

배우 프로필 촬영 나눔 이벤트!




[JTN뉴스 윤보라 기자] 국내외 저소득층 및 장애 어린이들에게 사진을 통해 꿈과 희망을 선물하고자 2014년 설립된 ‘프로젝트 룩’(공동대표 강신효, 김시현)과 입법연극 '미모되니깐', 공감을 현실로 실천하는 나눔 축제 '공감영화제' 등 문화예술콘텐츠로 인식과 행동의 변화를 이끌어 나가는 ‘명랑캠페인’(대표 오호진)이 머리를 맞대고 배우들에게 수작(秀作)을 남겨줄 이벤트 ‘마음이 움직이는 사진관’을 개최한다. 


이 행사는 배우들과 배우 지망생들을 위한 ‘프로필 촬영 나눔 프로젝트’로 5월 30일부터 31일까지 양일간 대학로 서울연극센터 2층 아카데미룸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오디션을 보거나 작품을 올릴 때 프로필 사진이 필요한 배우와 배우 지망생들에게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기획사에 소속되어 있거나 이름이 알려진 배우들은 프로필 사진을 찍는 게 수월하지만, 많은 작품에 도전해야 하는 배우나 배우 지망생들에게는 금전적으로 부담이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사진 촬영을 담당하는 프로젝트 룩의 공동대표 강신효 작가는 연예기획사 SM, 사이더스 HQ의 가수, 배우 등 탑스타들의 전속 사진가로 활동하던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공동대표 김시현 작가는 사진 교육에 관심을 두고 포토테라피스트로 활동하고 있다.    


프로젝트 룩의 김시현 대표는 “대한민국에서 배우를 꿈꾸는 분들을 응원하고 싶어 행사를 열었다”며 “저 또한 배우들에게 열정과 도전의 긍정적인 기운을 얻을 거라고 생각한다”라고 전했다.


명랑캠페인 오호진 대표는 “프로필 촬영 이벤트가 배우들이 꿈을 향해 나아가는데 작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배우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마음이 움직이는 사진관' 이벤트의 신청은 명랑캠페인 홈페이지(www.merrycamp.com)와 메일(merrycamp@naver.com)을 통해 받고 있다. 문의)㈜명랑캠페인 070-7527-0855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5-24 19:10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서울문화재단, '아티팟..
[문화계소식] 성훈 소속 스탤리온엔터, ..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
[문화계소식] KBS N-KT스카이라이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