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배우 서강준과 개그맨 김신영, 코카콜라 성화봉송주자 참여

8일 성남에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달려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서강준·공명·이태환·강태오·유일)와 ‘코카-콜라 저니 카풀(Journey Carpool) MC’ 김신영이 8일 성남에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주자로 달리며 대한민국에 짜릿한 꿈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함과 동시에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기원했다.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는 지난 2016년 코카-콜라 모델로 활약하며 소중한 사람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마음을 전해요’ 캠페인 광고를 선보였던 멤버 서강준과 함께 단체로 성화를 봉송하며 대한민국의 짜릿한 꿈과 희망을 응원했다.


판교역 인근에서 성화봉송에 임한 서프라이즈는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함께 느끼기 위해 나온 시민들과 코-크 하이파이브를 하며 하나되는 순간을 만들어냈다.


또한 코카-콜라의 응원 스태프들의 짜릿한 응원에 하트를 만들며 2018 평창 동계 올림픽의 성공 개최를 응원했다.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여정 ‘저니 카풀(Journey Carpool)’의 MC이자 드라이버로 활약하며 다양한 생각을 가진 각양각색의 사람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여정에 동행하고 있는 개그맨 김신영도 성남에서 짜릿한 희망의 불꽃을 밝혔다.


‘저니 카풀’은 최근 선보인 코카-콜라 디지털매거진인 ‘코카-콜라 저니(Coca-Cola Journey)’ 한국판에서만 만날 수 있는 대표 프로그램으로, 게스트와 ‘카풀’ 방식으로 ‘코카-콜라 저니카’를 타고 꿈을 이룰 목적지로 향하며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김신영은 ‘코카-콜라 저니 카풀 MC’로 활약하며 게스트들의 꿈을 향한 여정에 함께하며 응원을 보내왔으며, 이번에는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봉송에 참여하며 대한민국의 짜릿한 꿈과 희망을 향한 응원을 보냈다.


김신영은 코카-콜라 응원 스태프들의 짜릿한 응원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성남 시민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냈다. 전국 각지에서 짜릿한 성화봉송을 응원하기 위해서 모인 팬클럽 ‘오키도키 흥신소’ 회원들의 열렬한 응원을 받으며 도착한 김신영은 코-크 하이파이브를 나누며 모두와 하나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릴레이 배턴을 넘기는 듯한 포즈로 2010 광저우 아시안게임 육상 10종경기 은메달리스트 김건우에게 성화를 전달하며 유쾌한 성화봉송을 마무리했다.


김신영은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의 짜릿한 여정에 함께하게 되어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이 성화가 우리 국민들을 2018 평창으로 이끌어 하나되어 짜릿한 꿈과 희망, 열정을 즐길 수 있는 발화점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신영에게 불꽃을 이어받은 김건우는 육상 10종 경기 국가대표다운 정석 포즈로 짜릿한 성화봉송에 참여한 후, 다음 주자에게 무릎을 꿇고 성화를 전달하는 ‘매너 성화봉송’으로 성남 시민들의 환호를 받았다. 


지난 11월 1일 101일간의 여정을 시작한 2018 평창 동계 올림픽 성화는 약 70일 간의 짜릿한 여정을 이어나가고 있다. 성화는 첫번째 주자 유영부터 무한도전, 수지와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그룹성화봉송주자인 차두리-신영록, 조세현-희망프레임 청소년을 비롯해 조기성, 임슬옹, 소유, 이광수, 김현우, 류준열, 위너, 남현희, 타일러 라쉬 등 각계 각층의 사람들의 손을 거치며 대한민국을 희망의 불꽃으로 물들이고 있으며, 앞으로 약 한 달간의 여정을 남겨놓고 있다. 


한편 코카-콜라는 1928년 암스테르담 올림픽부터 90여년 간 올림픽 파트너로 함께해 온 올림픽 후원사로, 1992년 바르셀로나 올림픽부터는 ‘평화’와 ‘스포츠 정신’의 상징인 올림픽 성화봉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오고 있다. 


이번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2018 평창동계올림픽 성화봉송에는 대한민국 국민의 사랑을 받은 스타들과 특별한 사연을 가진 주자들이 101일 간의 여정을 통해 잊지 못할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을 선사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1-09 18:48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2018 드림콘서트'..
[문화계소식] 서울문화재단, '서울메..
[문화계소식] 인기 만화 '궁', ..
[문화계소식] 이은결, 의정부음악극축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