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설레는 설 선물 온가족 VOD 경품이벤트 진행

UHD스마트TV, 다이슨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증정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대표 전용주)이 2018년 무술년 설날 연휴를 맞아 푸짐한 VOD 경품이벤트를 준비했다.


먼저 12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나도 구매왕’ 이벤트는 유료VOD를 가장 많이 구매한 3명을 선정해, 1등에게는 UHD 스마트TV를, 2등에게는 다이슨청소기, 3등에게는 미니빔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당첨자는 3월 5일 딜라이브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한다.


딜라이브는 19일까지 설 연휴를 이용해 미드를 몰아보는 고객들을 위해 글로벌 미디어 기업인 A+E의 인기미드 반값 할인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최신작 나이트폴을 비롯해 엄마가 뭐길래, 언리얼, 식스, 바바리안 라이징, 둠스데이 등 A+E를 대표하는 최신&최고의 드라마 시리즈를 19일까지 반값에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후 30일간 무제한으로 시청 가능하다.


한편 딜라이브는 VOD할인관과 특집관도 선보인다.


설 연휴 시작일인 15일부터 28일까지 반 값 할인혜택이 주어지는 ‘1천원’ 할인관을 운영한다. 한 편당 2천원에 제공되던 인기 영화들을 1천원에 감상할 수 있으며, 루퍼, 제보자, 토르:마법망치의 전설 등 총 50여 편이 제공된다.


그리고 ‘설연휴 맞춤VOD’특집관을 마련해 온가족, 솔로족, 키즈족 등 다양한 테마에 맞는 영화 100여 편을 선정해 20일까지 운영한다.


이 밖에도 14일부터 18일까지 작년 말 개봉해 역대 흥행순위 2위에 등극한 영화 ‘신과함께’와 명작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받고 있는 ‘코코’, 아픈 과거를 다룬 ‘1987’ 3편의 영화를 동시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1만 5천원 VOD쿠폰을 100% 증정한다. 쿠폰은 19일에 셋탑으로 일괄 전송될 예정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2-13 10:09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도서 '작심삼일과 인연..
[문화계소식] 예술의전당, ‘사랑의 모금..
[문화계소식] 2018 JTBC-드라마하우스 극..
[문화계소식] 배우 서강준과 개그맨 김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