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계소식

[문화계소식] 예술의전당, 공연-전시 뿐 아니라 서비스도 최고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 A등급 받아


]

<사진=예술의전당 '밤도깨비상영회'>


[JTN뉴스 윤보라 기자] 예술의전당(사장 고학찬)이 기획재정부가 주관한 ‘2017년도 공공기관 고객만족도 조사결과’에서 조사그룹 내 최고 등급인 A등급을 받아 우수 기관으로 선정됐다.


총 232개 공기업과 준정부기관, 기타 공공기관 등을 대상으로 실시한 이번 조사에서 예술의전당은 8개의 조사항목(상품품질, 전달품질, 환경품질, 관계여건 품질, 사회적책임, 고객만족 등) 가운데 서비스품질과 체감 고객만족도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얻어 15개 문화(관람)기관 가운데 최고 점수를 받았다. 


이로써 문화예술부문에서 독보적인 대고객 서비스 체계를 확립하고 있음을 재확인하며 특히 2010년부터 2017년까지 8년 연속으로 우수등급 기관으로 선정되는 위업도 달성했다. 


예술의전당 측은 "문화예술․체육기관을 포함하여 8년간 우수한 평가를 이끌어낸 기관은 예술의전당이 유일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이용객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불편을 해소하고 관람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다양한 서비스 활동을 선제적으로 발굴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3-30 09:09

추천 기사

대화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전국최초 OTT박..
[문화계소식] 딜라이브OTT 구매하고 비투..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플러스 OTT박스, ..
[문화계소식] 딜라이브, 6.13 선거방송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