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 STYLE > 문화이야기

[문화이야기] 우주소녀, 'C-페스티벌 2018' 폐막 무대 오른다

오는 5월6일 축제 피날레 장식 예정




[JTN뉴스 박선후 기자]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사장 이동원)가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 속 문화 축제인 ‘C-페스티벌 2018(C-Festival 2018)의 폐막 무대를 걸그룹 우주소녀가 꾸민다고 밝혔다.


걸그룹 우주소녀는 내달 6일 오후 7시부터 스페셜 쇼케이스로 열리는 폐막 무대에 올라 5일간 진행된 도심 속 문화 축제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


이날 우주소녀는 ‘꿈꾸는 마음으로’, ‘너에게 닿기를’, ‘비밀이야’ 등의 곡을 선보일 계획이다.


우주소녀는 소속사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MICE(마이스) 문화축제인 C-페스티벌 2018의 폐막 무대에서 스페셜 쇼케이스를 펼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번 페스티벌의 대미를 장식해 많은 관람객들과 팬들에게 뜻 깊은 추억을 선사하겠다”고 의지를 내비쳤다.


특히, C# 티켓 구매자에게는 우주소녀 공연을 눈앞에서 볼 수 있는 VIP석 및 몬스타엑스 사인 CD, 폴라로이드 사진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우주소녀 팬들에게는 그 어느 때보다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C-페스티벌 2018은 외교부(장관 강경화), 주한태국대사관(대사 씽텅 랍피쎗판), 강남구(부구청장 주윤중), 한국무역협회(회장 김영주)와 코엑스 MICE클러스터 위원회(운영위원장 손태규)가 주최하고 코엑스(사장 이동원)가 주관하는 대한민국 최대 민-관 협업 마이스 행사로, 올해로 4회째를 열리고 있다.


공연, 전시, 체험으로 구성된 종합 콘텐츠 플랫폼 페스티벌 C-페스티벌은 매년 100만명 이상이 참관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도심문화축제로 5월 2일부터 6일까지 코엑스 무역센터일대에서 펼쳐진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04-27 10:14

추천 기사

대화
[문화이야기] 딜라이브, 4주간 다양한 경..
[문화이야기] 대한적십자사 서울특별시지..
[문화이야기] '2018 찾아가는 양조장..
[문화이야기] 배우 서현철-정재은 부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