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악동뮤지션 이찬혁 "동생 이수현 때문에 우울증 앓았다"

가요계 소문난 ‘동생 바보’의 반전 과거




[JTN뉴스 강안나 기자]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악동뮤지션’ 이찬혁이 동생 이수현 때문에 ‘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했다. 가요계 소문난 ‘동생 바보’ 이찬혁은 기존의 ‘동생 바보’ 이미지와 다른 반전 있는 과거사를 밝혀 눈길을 끈 가운데, 동생을 위해 했던 과거 행동의 안타까운 이유까지 공개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오는 15일 방송될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가족끼린 그럴 수 있어~’ 특집으로 양희은-양희경-이수현-이찬혁이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동생 바보’로 잘 알려진 이찬혁이 반전 있는 과거를 밝혀 눈길을 끌었다. 그가 동생 이수현 때문에 ‘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한 것. 이찬혁은 “수현이가 태어나고..”라며 ‘반전 사연’을 털어놨고, 예상치 못한 그의 사연에 모두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이어진 이찬혁의 일화가 MC들을 뭉클하게 만들기도. 과거 이수현과 함께 학원을 다녔다고 설명한 이찬혁. 그는 귀가때마다 동생을 업고 집 앞의 높은 계단을 올랐었다고 밝혔고, 이 훈훈한 행동의 숨겨진 이유를 함께 고백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이찬혁은 닮은 꼴 김태호PD와의 엘리베이터 만남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낼 예정. 그는 우연히 만난 김태호PD와 반사적 스캔 후 동일한 행동을 취했다며 당시 상황을 재연한 것으로 전해져 큰 기대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밖에도 이날 양희은-양희경-이수현-이찬혁은 가족이기 때문에 알고있는 서로의 실체(?)들을 대거 폭로했다는 전언이다.

 

과연 이찬혁이 동생 이수현 때문에 우울증을 앓았던 이유는 무엇일지, 소문난 ‘동생 바보’의 반전 과거사는 오는 15일 밤 11시 10분 ‘라디오스타-가족끼린 그럴 수 있어~’ 특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강안나 객원기자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3-14 12:5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개그콘서트’ 홍현호, 눈..
[TV/방송] ‘하숙집 딸들’ 이미숙, ..
[TV/방송] '아이돌마스터.KR'..
[TV/방송] 정용화, “안정환과 목욕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