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정용화, “안정환과 목욕탕에서 처음 만난 사이”

'냉장고를 부탁해'서 안정환과의 특별한 일화 공개



[JTN뉴스 강안나 기자] 정용화가 20여 년 전 안정환과의 특별한 일화를 공개했다.

  

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여심 저격’ 달달한 목소리를 가진 가수 정용화와 로이킴이 출연해 냉장고를 공개한다. 

  

이날 방송에서 정용화는 초등학생 시절, 당시 부산에서 선수생활을 하고 있던 안정환을 만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이어 “어린 나이에 안정환과의 만남에서 큰 상처를 받았다”는 발언을 해 모두의 눈길을 끌었다.

  

사연인 즉 정용화는 동네 목욕탕에서 안정환을 만났는데, 당시 긴 생머리였던 안정환의 뒤태를 보고 남자 목욕탕에 여자가 들어왔다는 오해를 한 것. 정용화는 그에게 직접 다가가 “여자가 들어와도 되냐”고 물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정용화는 “나의 물음에 안정환이 ‘저리가라’며 욕설(?)섞인 대응을 해 상처 받았다”며 그날의 기억을 익살스럽게 풀어놓았다. 이에 안정환은 당황하며 “당시 긴머리 때문에 (여성으로) 오해를 많이 받아 스트레스에 시달리던 때였다”며 변명해 모두를 폭소하게 만들었다. 

  

정용화와 안정환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되는 JTBC ‘냉장고를 부탁해’는 3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7-04-03 17:2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하백의 신부 2017’ 임주..
[TV/방송] ‘나 혼자 산다’ 박나래, ..
[TV/방송] 배우 장미관, '맨홀..
[TV/방송]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