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아는 형님’ 싸이, 댄스머신 김희철에 충격

강호동, “싸이 기죽은 것 처음 봐”




[JTN뉴스 강안나 기자] 싸이가 김희철의 댄스 실력에 기죽은 모습을 보였다.

 

13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는 신곡으로 음원 차트를 휩쓸고 있는 가수 싸이가 출연한다. 

 

싸이는 컴백을 맞아 5년 만에 출연하는 예능이라며, 떨리는 모습을 숨기지 못했다. ‘아는 형님’ 멤버들은 긴장하는 싸이를 보며, 다른 게스트는 어디 갔느냐고 짓궂은 농담을 했다. 싸이는 침착하게 형님들의 공격을 방어했지만, 시작부터 긴장한 기색이 역력한 겨드랑이를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싸이는 신곡 ‘NEW FACE’의 무대를 공개했고, 서장훈은 “이젠 전 세계에서 ‘아는 형님’을 주목하겠다”며 극찬을 했다. 

 

이날 싸이는 멤버들에게 ‘춤스타그램’ 도전장을 내밀었다. 싸이는 지난번 가수 ‘비’의 춤스타그램보다 조금 더 업그레이드된 버전을 준비했다며, 곡의 1초만 듣고 곡 제목과 춤을 맞히는 방식을 제안했다. 춤이라면 자신 있는 싸이였지만, 막상 게임이 시작되자 먼저 정답을 외친 쪽은 형님들이었다.

 

특히 댄스 자판기 김희철의 활약에 싸이는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심지어 김희철은 싸이가 맞힌 정답 곡의 안무를 함께 추며, 싸이 보다 더 눈에 띄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싸이는 점점 자신감을 잃으며 허탈한 모습을 보였다. 강호동은 “싸이를 17년 동안 봤는데, 저렇게 기죽은 모습은 처음 봤다”며 웃음을 참지 못했다. 하지만 형님들의 실력을 확인한 싸이는 더욱 귀를 귀울이며 점수 차를 좁혀나가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싸이와 김희철의 댄스 대결은 13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강안나 객원기자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5-13 15:3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아이돌마스터.KR'..
[TV/방송] 정용화, “안정환과 목욕탕..
[TV/방송] ‘자체발광 오피스’ 이동..
[TV/방송] '최고의 사랑' 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