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언니쓰', '뮤직뱅크' 데뷔 비하인드 공개

19일 ‘처음이자 마지막’ 뮤직뱅크 현장 공개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언니쓰’의 데뷔이자 방송 은퇴 무대가 되는 ‘뮤직 뱅크’의 뒷 이야기가 공개된다.

 

19일 방송될 KBS2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이하 ‘언슬2’)에서는 김숙-홍진경-강예원-한채영-공민지-전소미등 '언니쓰'의 뮤직뱅크 데뷔 무대가 펼쳐진다. 아울러 무대 뒤에서 긴박하게 벌어졌던 뒷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이라 기대를 한층 높이고 있다. 타이틀 곡 ‘맞지?’는 음원 발매와 함께 전 음원 사이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세운데 이어 아이유, 싸이, 트와이스 등 쟁쟁한 가수들을 하나씩 제치며 음원 1위 행보를 이어가고 있어 큰 감동을 선사한 데뷔 무대 뒷이야기에 관심이 쏠린다.

 

지난 12일 ‘언니쓰’ 멤버들은 ‘뮤직뱅크’ 생방송을 앞두고 8시간이 넘는 강행군을 펼치며 준비를 철처히 했다. '뮤직뱅크' 에서는 타이틀 곡 ‘맞지?’ 뿐만 아니라 ‘랄랄라 송’도 첫 공개를 앞 둔 상황이었다.

 

생방송 무대 전 홍진경은 “나 왜 이러니? 뮤뱅 병 있나봐”하며 배를 움켜 잡는가 하면, 다양한 무대 경험을 가진 전소미도 “우리 뮤뱅 할 수 있을까요?”라며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지켜 보는 이들의 손에 땀을 쥐게 했다는 후문.

 

이런 가운데 ‘언니쓰’ 멤버들이 폭풍 오열하는 모습도 포착돼 시선을 강탈한다. 그 동안 베일에 감춰져 있던 ‘랄랄라 송’의 사녹(사전 녹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동생쓰들이 파란 풍선을 흔들며 등장하자 감격에 겨운 것. 특히 이날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하며 올킬의 위엄을 보이자 멤버들은 폭풍 오열하고 말았다는 후문이다.

 

과연 음원시장에 무서운 돌풍을 이어 가고 있는 ‘언니쓰’의 데뷔 무대에는 어떤 이야기가 숨어 있을지 뮤직뱅크 뒷 이야기에 궁금증이 증폭된다.

 

화제의 중심에 선 ‘언니들의 슬램덩크 2’의 데뷔 무대 감동의 뒷 이야기는 19일 밤 11시 10분에 15회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5-19 15:2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하백의 신부 2017’ 임주..
[TV/방송] ‘나 혼자 산다’ 박나래, ..
[TV/방송] 배우 장미관, '맨홀..
[TV/방송]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