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엄마의 소개팅’ 김부선, ‘손가락 하트’ 흥애교 폭발

소개팅 주선 이미소에게 ‘하트’ 뿜뿜~




[JTN뉴스 강안나 기자] ‘엄마의 소개팅’ 김부선이 ‘손가락 하트’로 흥애교를 폭발시켰다. 

김부선은 소개팅을 성사시켜 주겠다는 딸 이미소에게 손하트를 연발했는데, 기존의 ‘시크 카리스마’와 달리 사랑스러움을 한껏 어필하며 ‘러블리 부선’의 모습을 보여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오는 6월 1일 오후 1시 방송될 KBS Drama 채널 ‘엄마의 소개팅’에서는 소개팅을 앞두고 결의를 다지는 ‘배우 母女’ 이미소-김부선의 한강 데이트 모습이 공개된다.

 

황혼 로맨스 심폐소생 프로젝트 ‘엄마의 소개팅’은 스타들이 홀로 지내는 엄마에게 직접 소개팅을 주선하며 신선한 웃음과 재미, 감동을 선사하는 프로그램. 지난 설 연휴 KBS 2TV에서 파일럿으로 선보였던 ‘엄마의 소개팅’은 호평에 힘입어 KBS Drama 채널에 정규 편성됐고 첫 방송부터 호평을 받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엄마의 감옥 같은 집 생활을 보다 못한 이미소가 김부선의 손을 잡고 데이트를 나서는 모습이 공개된다. 특히 사진에서 김부선은 어깨춤을 추며 흥애교를 방출하고 있는데, 이는 보는 이들의 기분까지 업 시켜 눈길을 끈다.

 

또한 김부선은 소개팅을 성사시켜 주겠다는 이미소의 말에 한껏 들떴고 딸과의 한강 데이트에 신나 “사랑해요~ 사랑해!”를 외치며 손가락으로 하트를 만드는 등 딸을 향해 무한 ‘하트 방출’을 했다. 이는 평소와는 180도 다른 ‘발랄 부선’의 모습으로, 소개팅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상승시킨다.

 

이 밖에도 김부선은 대형 의류 매장 앞에서 발을 떼지 못하며 과거 디자이너의 길을 걸을 뻔 했던 사연과 함께, “여자로서 자신감을 잃었다”라며 소개팅에 대한 걱정을 털어놓은 것으로 전해져 더욱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김부선의 귀여운 ‘손하트 애교’ 남발 모습은 오는 6월 1일 오후 1시 방송되는 ‘엄마의 소개팅’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강안나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7-05-30 18:02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나 혼자 산다’ 박나래, ..
[TV/방송] ‘왕은 사랑한다’ 임시완-..
[TV/방송] ‘효리네 민박’ 이효리-이..
[TV/방송]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