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엽기적인 그녀' 주원-오연서, 사랑스러운 순간 포착

조심스레 잡은 손부터 입술이 맞닿기 직전까지, 미소 만발!




[JTN뉴스 강안나 기자] 주원과 오연서, 두 번째 입맞춤이 이어질까?


오늘(4일) 방송될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23, 24회에서 만날 수 있는 견우(주원 분)와 혜명공주(오연서 분)의 달콤 키스 2초 전을 예감케 하는 상황이 포착돼 기대를 부르고 있다.


앞서 지난주 방송에서 두 사람은 오해와 걱정을 딛고 애절한 입맞춤을 해 안방극장까지 애틋하게 물들인 바 있다. 이후 이들의 본격적인 알콩달콩 로맨스가 시청자들의 주목과 열렬한 응원을 받고 있는 터.  


공개된 사진 속 두 사람에게선 이제 막 시작하는 연인 같은 풋풋함이 물씬 느껴져 눈길을 끈다. 조심스레 손을 잡고 있는 모습부터 입술이 맞닿기 직전까지 어느 하나 놓칠 수 없는 이들의 행복한 장면이 미소를 자아내게 한다. 


서로를 향한 따뜻한 시선과 공기, 그 속에서도 긴장과 떨림이 묻어나는 눈 맞춤과 키스는 극의 달달한 분위기에 정점을 찍을 예정이라고. 


무엇보다 첫 키스가 견우와 혜명의 마음을 확인하는 과정이었다면 이번에는 설렘의 감정을 전하는 사랑스러운 키스가 될 것으로 23, 24회 방송을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한편, 어제 방송에선 황자(크리스 분)와 공주의 혼담을 막고 원자의 사부 자리로 복직한 견우와 새로 시작한 혜민서 봉사활동에 성실하게 임하는 혜명공주의 꿀 떨어지는 한 때가 그려졌다. 


특히 정다연(김윤혜 분)이 불러일으킨 오해에 심통이 난 혜명과 그녀를 달래주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연애욕구를 자극할 만큼 보기 좋았다는 반응. 오늘은 견우와 혜명공주가 또 어떤 상황으로 시선을 사로잡을지 관심이 쏠린다.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는 명석한 두뇌와 따뜻함을 가진 조선 최고의 매력남 ‘견우’ 주원과 엽기적이면서 발랄한 ‘혜명공주’ 오연서의 매력적인 연애 스토리를 담은 로맨스 사극. 묵직한 궁중 암투를 배경과 잘 어우러지며 시청자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시청자들이 손꼽아 기다리는 ‘견명커플’의 사랑스러운 순간은 오늘(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SBS 월화드라마 ‘엽기적인 그녀’ 23, 2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100% 사전제작으로 SBS UHD채널에서 UHD화질로 본방송 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강안나 객원기자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7-04 19:08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엽기적인 그녀' ..
[TV/방송] ‘하백의 신부 2017’ 임주..
[TV/방송] 방탄소년단, 푸마 스니커즈..
[TV/방송] ‘뭉쳐야 뜬다’, 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