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밤도깨비’ 뉴이스트 김종현, 사랑스런 막내 도깨비!

긴장한 '귀염둥이'의 모습으로 형들 사랑 '듬뿍'




[JTN뉴스 정세영 기자] 뉴이스트 김종현이 ‘밤도깨비’에서 사랑스러운 막내 도깨비로 변신한다.

  

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불면 버라이어티 ‘밤도깨비’에서는 이홍기, 김종현의 합류로 완전체가 된 다섯 멤버들의 강화도 밤샘 노숙이 공개된다.

  

첫 예능 고정 출연을 하게 된 김종현은 한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보여줬던 의젓한 모습과는 달리 연신 긴장한 ‘귀염둥이’의 모습으로 형들의 사랑을 듬뿍 받았다. 

  

수많은 생방송과 무대 경험이 있지만 대선배들 앞에선 한없이 긴장한 김종현을 바라보던 이수근은 땀범벅이 된 그의 얼굴을 자신의 옷으로 손수 닦아줘 훈훈함을 자아냈다. 그러자 정형돈 역시 이에 질세라 종현의 땀을 닦아주었고, 경쟁하듯 잘해주며 ‘분량 챙기기’에 나서 웃음을 자아냈다.

  

막내 사랑은 복불복 게임에서까지 이어졌다. 김종현이 벌칙에 당첨되자 멤버들은 “종현이니까 한번 봐주자”며 넘어간 것. ‘예능 대세’ 종현에게 잘 보이려는 선배들의 노력에 현장이 웃음바다가 되었다는 후문이다.

  

형들의 사랑에 힘입어 ‘예능 신생아’에서 ‘샛별’로 거듭나는 뉴이스트 김종현의 모습은 6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밤도깨비’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8-06 15:3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
[TV/방송]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TV/방송] '이번 생은 처음이라&#..
[TV/방송] ‘뭉쳐야 뜬다’ 신입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