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박나래,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마성의 매력 발산

유서진과 파스타 따귀 재연! 독보적인 존재감 드러내




[JTN뉴스 온라인뉴스팀] 개그우먼 박나래가 ‘비디오스타’에서 마성의 매력을 발산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는 ‘럭셔리 잇셔리 특집 품격있는 그녀’로 꾸며져 배우 유서진, 김준희, 김혜진,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래퍼 이유애린이 입담을 뽐냈다. 매회 매끄러운 진행과 유쾌한 분위기를 이끄는 박나래는 이날도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며 맹활약을 펼쳤다.


박나래는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 열연을 펼쳐 큰 사랑을 받은 유서진이 대학교 직속 선배라는 것을 알고 곧바로 테이블로 올라가 조신하게 절을 올려 이목을 끌었다. 인사마저 남다른 그녀의 재치 있는 행동이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 것.  


특히 화제가 되었던 파스타 장면에서 내연녀 역을 맡은 박나래는 유서진과 차진 호흡을 보여주며 상황극도 훌륭히 소화해 빅 재미를 안겼다. 어떠한 공격에도 흔들리지 않고 폭풍 애드립으로 받아 치며 흥미진진한 전개를 이어간 그녀는 가짜 파스타로 따귀를 맞고 넘어진 순간에도 파스타를 입으로 물며 마지막까지 웃음 포인트를 놓치지 않는 센스를 발휘했다.  


또한 박나래는 김준희의 달달한 러브스토리에 질투하는 모습마저도 깨알 웃음을 선사하며 특급 개그 감각을 뽐냈다. 게스트들의 에피소드에 귀를 기울이며 사소한 말 한마디에도 특급 리액션을 보여줘 활력을 더하는 것은 물론 친근함으로 이야기를 끌어내고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날카로운 질문을 하는 등 적재적소에서 제 역할을 톡톡히 해내 MC로서의 진면모를 보였다. 


이처럼 능숙한 진행과 예능 대세다운 예능감 그리고 순발력까지 갖춘 박나래는 안방극장을 폭소케 하며 명불허전 명MC임을 입증했다. 다방면에서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며 밝은 에너지를 전파하고 있는 그녀의 행보가 더욱 기대된다.  


한편, 미친 존재감으로 시선을 강탈하는 박나래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글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사진 :
  • 기사입력 : 2017-09-13 21:3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엽기적인 그녀' ..
[TV/방송] ‘하백의 신부 2017’ 임주..
[TV/방송] 방탄소년단, 푸마 스니커즈..
[TV/방송] ‘뭉쳐야 뜬다’, 정재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