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이번 생은 처음이라', 에이핑크 윤보미 스틸 공개

깜찍한 똑 단발부터 핑크 마니아 의상까지!




[JTN뉴스 정세영 기자] 에이핑크의 윤보미의 야근모드 비포, 애프터가 공개됐다. 


윤보미는 오는 10월 9일 밤 9시 30분에 첫 방송될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데이터분석 전문가 ‘윤보미’ 역을 맡아 활약할 예정. 그런 가운데 안경과 세라복을 장착한 그녀가 180도 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극 중 윤보미는 스타트업 앱 개발 회사 ‘결혼 말고 연애’의 유일한 홍일점 직원. 시크한 성격으로 돌직구 화법이 주특기인 그녀는 ‘新팩트 폭격기’로서 대표 마상구(박병은 분), 디자이너 남세희(이민기 분)와 호흡하며 빅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특히 핑크색 세라복은 윤보미의 트레이드마크다. 앱 업데이트 마감으로 철야 야근 시기가 올 때면 이 의상이 필수복장이 된다고. “왜 마감 날에 꼭 이 옷을 입으시냐”는 남세희의 물음에 “이거라도 입고 있어야 제 정체성을 잃지 않을 것 같아서요”라며 무미건조하게 내뱉는 그녀의 모습은 짠함보다는 유쾌한 에너지를 전달할 전망이다. 


이처럼 헝클어진 모습조차 깜찍한 단발머리와 동그란 안경, 핑크 마니아다운 의상까지, 윤보미는 개성 강한 캐릭터를 자연스레 소화하며 드라마의 활력소 역할을 톡톡히 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촬영 현장에서 그녀는 촬영 중간 중간 귀여운 동작을 취하는 등 특유의 비글미를 방출하며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고 있다는 전언. 하지만 큐 싸인이 떨어지면 곧장 드라마 속 윤보미가 되어 정색과 돌직구를 날린다고. 이에 그녀의 활약에 더욱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한편,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정소민 분)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이민기 분)가 한 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로맨스. 오늘 날 청춘들의 주거생활에 대한 고민부터 직업과 연애관, 결혼 등에 대해 폭 넓은 공감과 위로를 전할 작품으로 많은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오는 10월 9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10-06 19:2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
[TV/방송] ‘언터처블’ 진구-경수진,..
[TV/방송] '이번 생은 처음이라&#..
[TV/방송] ‘뭉쳐야 뜬다’ 신입 아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