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더유닛’, 유닛G 신곡 안무 티저 영상 공개

이번에도 유닛 메이커들의 취향 저격 성공




[JTN뉴스 박선후 기자]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이 여자 참가자들이 선보일 5곡의 신곡 안무 티저 영상을 공개해 온오프라인을 뒤흔들고 있다.


기존에 발매된 곡이 아닌 새로운 곡으로 유닛 메이커들 앞에 서게 되는 이번 미션은 뮤직비디오 계의 스타 감독 홍원기, 이기백, 하정훈이 안무 티저 영상을 작업했다. 먼저 공개 된 남자 참가자들의 안무 티저 영상이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어 여자 참가자들의 안무 티저 영상 또한 높은 퀄리티를 예상케 했다.


기대에 부응하듯 오늘(12일) 공개된 ‘유닛G’의 신곡 ‘CHERRY ON TOP(체리 온 탑)’, ‘ALWAYS(올웨이즈)’, ‘달콤해’, ‘COSMOS(코스모스)’, ‘POCO A POCO(포코포코)’ 안무 티저 영상 또한 유닛 메이커들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 방송을 통해 공개될 미션 무대를 더욱 기다려지게 만들고 있다. 


특히 각기 다른 매력으로 똘똘 뭉친 다섯 곡은 귀에 착 감기는 멜로디로 벌써부터 보는 이들을 중독시키며 흥얼거리게 하고 있다. 곡과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안무와 클래스가 다른 영상미가 눈을 사로잡으며 유닛 메이커들의 즐거운 상상을 돕고 있다.


과연 자신의 최애 멤버와 차애 멤버가 선택할 곡은 무엇일지, 새로운 콘셉트로의 변신을 예감케 하고 있는 가운데 참가자들이 펼칠 무대와 에피소드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13일 밤 10시 45분 KBS 아이돌 리부팅 프로젝트 ‘더유닛’에서는 대망의 신곡 음원 발매 미션의 무대가 공개된다. 티몬에서 진행 중인 3차 국민 유닛 투표는 오는 25일 마감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01-13 15:0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일억개의 별' 서..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내 사랑 치유기’ 심진화..
[TV/방송] '배드파파' 신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