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한끼줍쇼’ 김수미-신현준과 함께하는 추억 여행!

충무로 영화의 거리를 걷다




[JTN뉴스 조형윤 기자] ‘국민 모자’ 김수미와 신현준이 충무로 영화의 거리를 걸으며 추억 여행을 떠난다.


14일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는 ‘영화의 중심지’ 충무로 필동에 찾아온 배우 김수미와 신현준의 한 끼 도전이 펼쳐진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규동형제와 밥동무들은 충무로 영화의 거리 일대를 함께 걸으며 추억에 잠겼다. 대한극장 앞에 다다른 신현준은 “옛날에는 사람들이 영화를 보기 위해 이 거리 앞까지 줄을 섰다”며 옛 기억을 되살렸다.


또한 신현준은 “당시에 영화 감독들은 근처 다방에 앉아 줄 길이를 확인하며 영화를 보러 온 관객 수를 어림잡았다”고 덧붙였다. 이에 김수미 역시 신현준의 말에 공감하며 “거리가 참 많이 바뀌었다”며 과거를 회상했다.


이날 신현준은 김수미의 ‘일일 아들’ 노릇을 해내며 다년간 맺어온 돈독한 우정을 과시하기도 했다. 신현준은 혹시 김수미가 빙판길에 넘어질까 봐 걷는 내내 김수미의 손을 잡아주며 살뜰하게 챙겼다.


충무로 영화의 거리에서 펼쳐진 ‘국민 모자’ 김수미-신현준의 추억 여행은 14일 밤 11시 방송되는 JTBC ‘한끼줍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조형윤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8-02-14 12:3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방구석1열', 고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