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신예 신도현, SBS '스위치-세상을 바꿔라' 캐스팅

600대1의 오디션을 통과한 당찬 신인




[JTN뉴스 박선후 기자] 실력파 신예 신도현이 SBS의 새 드라마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 출연한다.


신도현은 박원의 뮤직비디오로 데뷔하여 광고, 웹 드라마 등 여러 장르에서 연기 내공을 쌓아왔다.


가장 최근 공개된 크래커의 뮤직비디오에서는 전지현의 데뷔시절을 떠올리는 아름다운 외모로 주목 받고 있는 신예다.


이렇게 남다른 신인으로 주목을 받는 신도현은 3월 방송 예정인 SBS 수목극 ‘스위치-세상을 바꿔라’에 캐스팅되며 브라운관에 신선한 바람을 불러일으킬 준비를 마쳤다.  극 중 사기단의 홍일점 멤버로 빼어난 연기실력을 가진 소은지 역할을 맡아 팔색조 매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600대 1의 치열한 경쟁률을 뚫은 신도현은 지난 7일 장근석, 한예리, 정웅인, 최재원 등 주요 배우들이 참석한 첫 대본 리딩에서도 신인답지 않은 연기로 제작진의 기대를 모았다.


이에 신도현의 소속사 VAST 관계자는 “신도현이 드라마 스위치에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에서 ‘소은지’라는 매력만점인 사기배우 캐릭터를 통해 신도현의 다양한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이다. 처음으로 인사를 드리는 드라마인 만큼 열심히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한편, 신도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스위치'는 오는 3월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02-14 17:0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비긴어게인2’ 박정현, ..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