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JTBC ‘슈가맨2’, ‘갓 명곡 특집’ 1탄 방송

배우 진선규 “제 또래의 슈가맨을 소개합니다”




[JTN뉴스 정세영 기자] 한 시대를 뜨겁게 달궜던 반가운 명곡의 향연이 펼쳐진다.


15일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이하 ‘슈가맨2’)는 과거 음악 차트를 점령했던 슈가맨들과 함께 ‘갓 명곡 특집’ 제1탄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슈가맨2’ 녹화에서 영화 ‘범죄도시’에 출연했던 배우 진선규가 유희열 팀의 슈가맨을 제보해 눈길을 끌었다. 진선규는 “내 또래의 실력파 슈가맨”이라는 단서를 제공해 슈가맨의 정체를 더욱 궁금하게 만들었다. 유희열 역시 “우리 슈가맨은 셀 수 없이 많은 히트곡을 가지고 있다”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이날 해당 슈가맨은 ‘슈가송’ 뿐만 아니라 다수의 히트곡을 선보이며 판정단의 열광적인 호응을 받았다.


유재석 팀 역시 “우리 팀 슈가맨은 활동 기간이 매우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압도적인 실력으로 ‘R&B의 제왕’으로 불렸다”며 승리를 자신했다. 특히 많은 뮤지션들이 해당 슈가맨의 팬을 자처하고 있는 만큼, 이날 녹화장에는 특별한 손님이 찾아와 응원의 목소리를 전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녹화에서는 브라운 아이드 소울 멤버 정엽·영준과 비투비 보컬라인 ‘비투비-블루’가 쇼맨으로 출연해 양보 없는 역주행송 대결을 펼쳤다.


오랜만에 팬들 곁으로 돌아온 슈가맨들의 ‘갓명곡’은 15일 밤 10시 40분 방송되는 JTBC ‘투유프로젝트-슈가맨2’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4-15 18:1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뜻밖의 Q’ 은지원, ‘몸..
[TV/방송] ‘아는 형님’ 지코, 설욕..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