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비긴어게인2’ 박정현, 하루 만에 영상 조회수 60만 건 돌파

정현-하림-헨리-수현의 아름다운 하모니, 포털 영상 조회수 TOP 10 석권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박정현이 부른 ‘Someone Like You’가 방송 하루 만에 영상 조회수 60만 건을 돌파했다.

 

지난 1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 JTBC ‘비긴어게인2’가 박정현과 하림, 헨리, 수현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는 포르투갈에서 두 번째 버스킹에 나선 네 사람의 모습이 공개됐다.

 

네 사람은 리스본의 최대 번화가 중 하나인 ‘루이스 드 까몽이스 광장’에서 버스킹에 도전했다. 지하철 역이 바로 옆에 자리해 사람들이 수없이 지나가는 장소에서 공연을 하게 된 박정현과 하림, 헨리, 수현은 “난이도가 높다”며 우려를 나타냈지만, 분주한 시민들의 발걸음까지 멈추게 하는 하모니로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이날 방송 분은 공개된 지 하루 만에 포털사이트 실시간 조회수는 물론 영상 조회수 TOP 10을 석권했다. 10위 내에 무려 8개의 영상이 순위에 오른 것.(네이버 TV, 2일 저녁 6시 기준) 

 

특히 박정현이 부른 아델의 ‘Someone Like You’는 60만 뷰 수를 훌쩍 뛰어넘으며 6월 2일 가장 많이 본 동영상에 오르기도 했다. 이외에도 네 사람이 부른 ‘Shape of You’, 헨리-수현의 ‘Love Yourself’가 나란히 30만 건을 돌파하며 2, 3위를 차지했다. 시청률 역시 5.8%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방송된 예능 프로그램 중 가장 높은 기록을 세웠다. (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기준)

 

박정현, 하림, 헨리, 수현 네 사람의 아름다운 선율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JTBC ‘비긴어게인2’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8일 방송 분에서는 포르투갈의 ‘파두 하우스’에서 우리나라 전통 노래를 편곡해 선보이는 네 사람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6-03 16:3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일억개의 별' 서..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내 사랑 치유기’ 심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