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 3인3색 여행 캐리어 공개

구하라, 황승언, 악동뮤지션 수현의 바캉스 캐리어는?




[JTN뉴스 정세영 기자] 구하라, 황승언, 악동뮤지션 수현이 바캉스 캐리어를 공개했다.


12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이하 ‘마매뷰’)에서 구하라-황승언-악동뮤지션 수현 3MC가 각자의 개성에 맞춰 준비한 바캉스 패키지를 공개한다. 여행의 시작을 알리는 공항 패션 룩부터 여행 중 지치기 쉬운 피부를 위한 비장의 뷰티 아이템까지 등장할 예정.


최근 진행된 ‘마매뷰’ 녹화에서 3MC는 직접 싸온 바캉스 캐리어를 공개했다. 구하라는 바르는 비타민, 입욕제, 대용량 향수들, 코 세척기, 반창고 등 없는 것이 없는 캐리어를 자랑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특히 견과류를 보여주며 “이동 중 입이 심심하니 꼭 챙겨야 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수현은 끊임없이 물건이 나오는 구하라의 캐리어를 보며 “도라에몽 가방같다” “엄마가 가져온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반면 황승언은 “옷도 안 가져가서 여행지에서 산다”라며 ‘초미니멀리즘’을 자랑하는 캐리어를 공개했다. 막내 수현은 “장시간 비행시 수면바지에 후드티만 입는다”라며 실용적이고 친근한 ‘비행기 패션’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인 3색 개성을 담은 구하라-황승언-수현의 캐리어가 궁금하다면 12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JTBC4 ‘마이 매드 뷰티 다이어리’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4는 KT olleh tv 128번, SK B tv 222번, LG U+ TV 92번, SkyLife HD 134번, 각 지역 케이블 TV를 통해 시청 가능하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7-12 19:26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JTBC4 ‘어썸피드’ 아이콘..
[TV/방송] ‘뜻밖의 Q’ 은지원, ‘몸..
[TV/방송] ‘아는 형님’ 지코, 설욕..
[TV/방송] ‘진짜사나이300’ 이유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