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방구석1열',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 출연!

"한국 영화의 부모상, '괴물', '밀양' 인상적"




[JTN뉴스 정세영 기자] JTBC ‘방구석1열’에 세계적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출연한다. 

 

최근 ‘방구석1열’의 녹화에서 변영주 감독과 장성규 아나운서는 손수 꽃잎을 뿌리며 영화 ‘어느 가족’의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을 맞이했다. ‘어느 가족’은 제 71회 칸 국제 영화제에서 ‘황금종려상’을 거머쥔 작품이다. 

 

이날 ‘미니 띵작 매치’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두 작품인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 ‘어느 가족’이 공개됐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직접 두 작품의 ‘꿀잼고리’를 선정해 다채로운 영화 이야기를 나눴다. 


‘가족 영화의 거장’으로 불리며 국내 수많은 팬을 보유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봉준호 감독의 영화 ‘괴물’의 송강호는 굉장히 매력적인 아버지 상이었다. 또 이창동 감독의 영화 ‘밀양’이 가족영화가 아닐지 몰라도 전도연이 연기한 어머니 상이 매우 인상 깊게 남아있다”고 전했다.

 

한편,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한국 배우들 중 작업하고 싶은 배우가 있냐”는 장성규 아나운서의 질문에 “영화 ‘부산행’의 마동석의 연기와 ‘택시 운전사’의 류준열의 연기를 인상 깊게 봤다”며 “언젠가 꼭 한국 배우들과 영화를 찍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과 함께하는 JTBC ‘방구석1열’은 8월3일 저녁 6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03 16:4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비긴어게인2’ 박정현, ..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
[TV/방송] ‘김비서가 왜 그럴까’ 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