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토크 노마드’ 옥주현, 독보적 아우라 디바 등장

옥주현-김구라, 싱크로율 넘치는 명장면 따라잡기!



[JTN뉴스 박선후 기자]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 독보적인 아우라를 가진 뮤지컬 계의 디바 옥주현이 등장한다. 그녀는 노마드들과 적극적인 자세로 명장면 재연을 통해 케미를 폭발시키며 영국을 접수할 예정이다. 옥주현과 노마드들은 #로맨틱코미디 #이프온리 #애비로드 #비틀즈라는 키워드와 함께 문화 예술의 끝판왕 영국의 명장면 산책을 함께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오는 16일 금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될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MBC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는 영원한 뮤지컬 계의 디바 옥주현이 등장해 넘치는 에너지로 재미와 힐링을 선사할 마지막 여행지 영국 편이 공개된다.


‘토크 노마드’는 국내외 유명한 드라마, 문학, 음악, 영화 등의 배경이 된 장소를 찾아 떠나는 로드 토크 버라이어티. 아낌없이 풀어 놓는 고품격 토크로 '힐링 이펙트'를 선사할 예정이다. 마지막 여행지 영국의 첫번째 편에서는 로맨틱 코미디의 명작 중 하나인 ‘이프온리’와 세계적으로 유명한 록 밴드 ‘비틀즈’의 앨범 자켓을 찍었던 ‘애비로드’를 찾아가 명장면을 아낌없이 보여 줄 것으로 보인다.


마지막 여행지 영국의 객원 노마드는 옥주현으로 뮤지컬 ‘아이다’를 시작으로 ‘시카고’, ’엘리자벳’, ‘레베카’ 등 다양한 뮤지컬 작품으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뮤지컬 계의 여왕’으로 불리는 그녀가 뮤지컬의 본 고장 영국 편의 객원 노마드로 소개되자 정철은 “다른 사람 생각이 안 나요!”라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인정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옥주현은 첫 만남부터 넘치는 에너지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녀는 폭풍 리액션으로 김구라-이동진-정철-남창희와 지난 서울 편에서 TMT(투머치 토커)로 활약한 김민식 PD에게 영화 ‘이프온리’에 나오는 노래를 하나 짧게 불러주며 흥겨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어 옥주현은 영화 ‘이프온리’에서 주인공들이 사랑을 이야기하던 장소에서 설레어 하는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그녀는 영화 ‘이프온리’의 명장면을 김구라와 함께 재연한 후 다른 노마드들과 명장면 재연을 적극적인 재세로 즐기며 케미 폭발한 모습을 보여줘 앞으로 남은 영국 여행에서 보여줄 활약을 예고한다.


넘치는 에너지로 독보적인 매력을 발산하는 옥주현이 함께하는 영국의 명장면 산책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16일 금요일 밤 8시 50분 방송되는 ‘토크 노마드-아낌없이 주도록’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11-15 21:0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네이버 브이라이브, 취향저..
[TV/방송] '진심이 닿다' 이..
[TV/방송] JTBC ‘너의 노래는’, 17..
[TV/방송] ‘진심이 닿다’ OST! 제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