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뮤지컬 배우 김소현, 6일 KBS2 ‘해피투게더4’ 출연

‘엄유민법’과 20년지기, 스페셜 MC로 입담 과시




[JTN뉴스 박선후 기자]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KBS2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


6일 뮤지컬 배우 김소현이 KBS2 ‘해피투게더4’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수려한 입담을 자랑할 것으로 이목이 집중된다.


이번 KBS2 ‘해피투게더4’에서 스페셜 MC를 맡은 김소현은 영화 ‘해리포터’ 콘셉트에 맞게 헤르미온느로 변신해 등장할 예정이며, 이번 방송을 위해 만반의 준비를 해 눈길을 끈다.


특히 김소현은 출연진 유준상, 엄기준, 민영기, 김법래와 20년 지기로 친분을 자랑하며 방송에서 공개하지 않았던 ‘엄유민법’과 얽힌 다양한 에피소드를 대방출할 예정으로 기대를 더한다.


또한 김소현은 현재 뮤지컬 ‘엘리자벳’에 출연 중으로 이번 방송에서 매혹적인 황후의 음색으로 뮤지컬 ‘엘리자벳’의 넘버 ‘나는 나만의 것’ 하이라이트를 선보여 시청자를 사로 잡을 예정이다.


김소현은 공중파 예능에서 첫 MC를 맡아 화려한 신고식을 치뤘으며, 녹화 내내 재치 있는 입담과 끊임없는 에피소드로 방송을 유쾌하게 이끌었다는 후문이다. 오는 6일 방송되는 ‘해피투게더4’에서 펼칠 스페셜 MC 김소현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뮤지컬 ‘엘리자벳은 드라마보다 더 극적인 삶을 살았던 아름다운 황후 ‘엘리자벳’과 치명적인 매력을 지닌 ‘죽음(Der Tod)’의 사랑을 그린, 실존 인물과 판타지적인 요소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만들어낸 흥행 대작으로 김소현은 오스트리아 역사상 가장 아름다운 황후로 기억되는 황후 엘리자벳 역을 맡아 열연 중이다.


한편 김소현이 출연하는 ‘해피투게더’는 12월 6일 밤 11시 10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뮤지컬 ‘엘리자벳’은 오는 11월 17일부터 블루스퀘어 인터파크홀에서 공연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12-06 13:41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일억개의 별' 서..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내 사랑 치유기’ 심진화..
[TV/방송] '배드파파' 신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