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YG 보석함', 7일 브이라이브서 '깜짝 코멘터리 라이브'

데뷔조 트레저 10人 출격! 기대 UP!




[JTN뉴스 박선후 기자] ‘YG 보석함’이 오늘(7일) 밤 9시 브이라이브를 통해 코멘터리 라이브를 한다. 트레저 메이커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것.


'YG보석함'은 11월5일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29인 트레저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후 지난 30일 방송에서 꿈의 데뷔조 10인을 발표하며 숨가쁜 서바이벌 경쟁을 이어오고 있다. 


특히 데뷔조에 속한 트레저 10인에 대한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 그런 가운데, 오늘 밤 9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서 깜짝 코멘터리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으로 알려져 기대감을 자극하고 있다.  이에 브이라이브서 코멘터리 라이브를 본 후 ‘YG보석함’ 4화 방송을 시청하는 ‘불금’ 스케줄이 완성돼 트레저 메이커의 마음에 불을 지피고 있다.


특히 이번 코멘터리 라이브에는 지난 3화에서 데뷔조로 발탁된 트레저 방예담-김준규-김승훈-왕군호-하윤빈-박지훈-박정우-소정환-하루토-마시호 총 10인이 출격한다. 또한 코멘터리 라이브의 MC로 악동뮤지션의 수현이 나서 트레저들의 숨은 매력 발굴에 큰 도움을 줄 예정이다.


무엇보다 트레저 10인이 이제까지 공개된 ‘YG 보석함’ 속 자신들의 모습을 보며 마르지 않는 이야기보따리를 풀어낼 것으로 보인다. 사전 인터뷰 영상 촬영 비하인드부터 데뷔조 발탁 소감까지 트레저 10인의 진솔한 매력이 쏟아질 것을 기대케 한다. 동시에 트레저 10인의 진솔한 입담과 ‘YG 보석함’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한편 트레저들의 포텐과 진솔한 입담이 입증될 ‘YG 보석함’ 코멘터리 라이브는 오늘 밤 9시 네이버 브이라이브를 통해서 만날 수 있다. 이어 밤 10시부터 네이버 브이라이브(V앱)를 통해 ‘YG 보석함’ 4화가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12-07 19:5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일억개의 별' 서..
[TV/방송] ‘배드파파’ 손여은-하준,..
[TV/방송] ‘내 사랑 치유기’ 심진화..
[TV/방송] '배드파파' 신은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