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검블유’ 이재욱, 안방극장 신흥 여심스틸러 탄생

이다희와 찰떡케미 선보여...로코기대주 급부상




[JTN뉴스 박선후 기자] 이재욱이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설지환으로 신흥 여심스틸러로 급부상했다.


매회 예측 불가한 반전 매력을 보이고 있는 배우 이재욱이 또 한번 여심을 설레게 했다.


지난 4일 방송된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에는 차현(이다희 분)의 부탁으로 차현의 남친 역할을 연기하는 지환(이재욱 분)의 모습과, 두 사람의 감정변화가 그러졌다.


차현의 도움으로 드라마 ‘장모님이 왜 그럴까’ 에 주인공으로 복귀하게 된 지환은, 차현의 SOS를 받는다. 타미와 함께 있는 자리에서 자신의 남자친구인 척을 해달라는 것.


기꺼이 차현의 부탁을 수락한 지환은 ‘가자 현아’ 라며 차현의 손을 덥석 잡는가 하면, 차현과의 첫만남을 회상하며 은연 중에 진심을 고백해 시청자들의 연애세포를 자극했다. 예상치 못한 지환의 진심은 여름밤 공기와 함께 묘한 설렘을 선사하며 두 사람의 전개를 기대했던 이들을 열광케 했다.


이처럼 이재욱은 극 중 자벌레를 좋아하거나 2G폰을 쓰는 엉뚱한 모습의 한편, 한없이 순수하고 솔직한 지환의 매력을 200% 소화하며 시선을 사로 잡은데 이어, 이다희와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며 로코기대주로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tvN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는 매주 수, 목 밤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7-05 18:1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오대환, 샤방샤방 화장품 ..
[TV/방송] ‘2020 설특집 아이돌스타 ..
[TV/방송] ‘황금정원’, 마지막회 관..
[TV/방송] '배틀트립' 이승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