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전참시’ 황제성, 매니저 돌직구 고백에 심쿵!

'밥 잘 먹는 매니저’에 시선 고정! 묘한(?) 분위기 포착




[JTN뉴스 정세영 기자] ‘전지적 참견 시점’ 황제성이 매니저의 돌직구 고백에 심쿵한다. 이어 그가 ‘밥 잘 먹는 매니저’에 꿀 떨어지는 눈빛으로 시선을 떼지 못하고 있는 등 묘한(?) 분위기가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오늘(6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59회에서는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황제성과 매니저의 모습이 공개된다.


황제성과 매니저가 뜻밖의 ‘썸(?)’ 케미를 예고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묘한 분위기로 서로를 쳐다보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황제성은 최근 스케줄이 많이 늘어나 행복하다며 매니저에게 스케줄이 더 늘어나면 어떨지 물어봤다고. 매니저는 “형님이랑 함께 한다면 할 수 있죠”라고 망설임 없이 답해 황제성을 당황하게 했다고 전해져 관심을 끈다.


뿐만 아니라 매니저는 “너는 내가 왜 좋아?”라는 황제성의 질문에 “좋은 데 이유가 있겠습니까”라고 반문해 황제성을 심쿵하게 했다는 후문. 이와 함께 심장에 손을 얹고 놀란 황제성의 모습이 포착돼 보는 이들을 폭소케 한다.


돌직구 고백으로 황제성을 향한 무한 애정을 고백하는 매니저와 그의 진심에 심장 박동이 빨라지는 황제성의 ‘썸(?)’ 케미는 오늘(6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7-06 14:5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크리에이터 이영자, 200년 ..
[TV/방송] ‘차이나는 클라스’, 환경..
[TV/방송] '연기 스승' 류승..
[TV/방송] ‘차이나는 클라스’, 학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