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취존생활’ 채정안, 요리 동호회서 핑크빛 기류 포착

썸남과의 두 번째 만남 공개...16일 방송




[JTN뉴스 박선후 기자] 채정안이 요리 동호회에서 ‘썸남’을 다시 만났다.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이하 ‘취존생활’)에서 채정안을 설레게 한 썸남과의 두 번째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취존생활’ 녹화에서 ‘취미 유목민’ 채정안은 다양한 취미를 체험한 후 드디어 요리 동호회에 정착했다. 이날 채정안은 지난 번 마크로비오틱 요리에 이어 페어링 코드(술과 음식을 서로 조화롭게 짝을 짓는 것)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특히 채정안은 지난 수업에서 미묘한 핑크빛 기류를 만들었던 ‘썸남’과 다시 마주했다. ‘썸남’은 채정안의 등장과 동시에 비타민을 꺼내며 취존생활 공식 ‘약 박사’인 채정안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정형돈은 “지금 채정안 씨의 관심 분야를 정확하게 파고들었다”라며 날카로운 분석을 전했다. 이날 썸남은 앞치마 메는 것에 서투른 채정안을 도와주는 다정한 모습으로 일전에 보여줬던 철벽남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매력을 보여줬다는 후문.


한편, 채정안이 요리 동호회 멤버들과 함께 떠난 강원도 여행에서는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이가 등장했다. 채정안 앞에 나타난 깜짝 손님은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요리 동호회에 정착한 채정안의 핑크빛 에피소드는 16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취향존중 리얼라이프–취존생활’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07-16 15:34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오대환, 샤방샤방 화장품 ..
[TV/방송] '악플의 밤' 천명..
[TV/방송]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TV/방송] ‘전참시’ 유병재 매니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