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99억의 여자’, 강렬한 티저 포스터 공개

강렬하고 압도적인 비주얼 시선강탈! 역시 조여정!




[JTN뉴스 박선후 기자] KBS 2TV 새 수목 드라마 '99억의 여자'가 압도적인 비주얼의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99억의 여자’는 우연히 99억을 손에 쥔 여자가 세상과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 


극 중 조여정은 희망 없는 삶에 찾아온 일생일대의 기회인 현금 ‘99억’을 지키기 위해 스스로 강해지는 여자 ‘정서연’역을 맡아 새로운 변신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범접할 수 없는 강렬한 존재감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결의에 찬 듯한 표정과 눈물 고인 처연한 눈빛이 절망적인 삶을 체념한 채 살아가는 여자 ‘정서연’의 처절한 감정이 고스란히 담겨있다.


이어 볼을 타고 흐르는 눈물처럼 어우러진 “이 기회 절대로 놓치지 않을거야”라는 카피는 새로운 희망을 손에 쥔 ‘정서연’의 또 다른 굳은 의지가 느껴져 드라마속에 펼쳐질 스토리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공개된 포스터에서 보는 것처럼 캐릭터와 완벽하게 일체화된 모습을 보여준 조여정은 실제 포스터 촬영현장에서도 놀라운 몰입감으로 현장을 압도했다.


새로운 변신으로 강렬하게 존재감을 알린 조여정은 '99억의 여자’를 통해 절망속에서도 스스로 희망을 만들어가는 강인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티저 포스터 공개로 기대감을 상승시키는 KBS 2TV 새 수목드라마 ‘99억의 여자’는 ‘동백꽃 필 무렵’ 후속으로 11월 27일에 첫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9-11-08 21:0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오대환, 샤방샤방 화장품 ..
[TV/방송] '악플의 밤' 천명..
[TV/방송] '전참시' 오대환-..
[TV/방송]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