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배틀트립' 최초 '포르투갈' 소개!

“한 편의 영화처럼 아름다운 여행”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이엘-이설이 '배틀트립' 최초로 서유럽의 마지막 보석 '포르투갈'을 소개한다.


오늘(30일) 방송하는 KBS 2TV 원조 여행 설계 예능 ‘배틀트립’에는 배우 이엘-이설이 여행 설계자로, 아나운서 김환이 스페셜MC로 출연한다. 두 사람은 '배틀트립' 최초로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대세 여행지 '포르투갈' 여행 설계에 나설 예정.


본격적인 여행기 공개에 앞서 이엘-이설은 "포르투갈은 여행하기 너무 좋은 나라"라고 전해 귀를 쫑긋하게 했다. 유럽 중에서도 물가가 단연 저렴한 포르투갈이 날씨까지 여행에 안성맞춤이라며 극찬을 쏟아낸 것. 특히 여행기를 본 뒤 김준현은 “포르투갈 매력에 완전 빠져든다”며 여행 욕구를 불태웠다고 해 기대감이 모아진다.


무엇보다 이엘-이설은 포르투갈의 명물인 트램 투어를 예고해 관심을 높인다. 과거와 현재가 공존하는 포르투갈 리스본의 좁은 골목 사이사이를 돌며 시간 여행을 떠날 예정. 이에 이엘-이설은 "옛 것과 현대적인 느낌이 잘 어우러져 있어서 매력 있다"며 매번 탄성을 내질렀다는 후문이다. 특히 여행 베테랑인 김숙 또한 "포르투갈은 가본 적이 없는데, 한 편의 영화를 보는 것처럼 너무 아름다웠다"며 황홀감을 표출했다고 전해져 기대감이 더욱 고조된다.


한편, 이번 여행기에서 이엘은 차도녀 이미지를 한방에 잊게 만드는 반전 매력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된다. 그는 맛있는 음식을 먹고 발을 동동 구르는가 하면, 트램 탑승을 앞둔 흥분감에 “왜 트램 안 오냐구~ 빨리 타고 싶다구~”라며 귀여운 투정을 부리는 모습으로 미소를 유발했다는 전언이다. 더욱이 이엘은 여행 내내 동생 이설에게 되려 애교를 부리는 ‘찐 애교녀’의 면모로 보는 이들의 광대승천을 유발하기도 했다고. 이에 전에 본 적 없는 이엘의 러블리한 반전 면모에도 관심이 증폭된다.


원조 여행 설계 예능 프로그램 KBS 2TV ‘배틀트립’은 오늘(30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11-30 19:03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오대환, 샤방샤방 화장품 ..
[TV/방송] ‘전참시’ 유병재 매니저,..
[TV/방송] ‘황금정원’, 마지막회 관..
[TV/방송] '배틀트립' 이승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