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홍성흔-김광현, '아는 형님' 전학생 등장

김광현 '인생 투구'에 홍성흔 씁쓸한 표정 지어, 그 이유는?




[JTN뉴스 정세영 기자] 투수 김광현이 본인의 인생 투구 장면을 밝혔다.


21일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메이저리그에서 온 야구 코치 겸 타자 홍성흔과 투수 김광현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두 사람은 등장부터 야구 판 비하인드 에피소드로 '토크 안타'를 치며 빅 웃음을 예고했다.


특히 김광현은 본인의 '인생 투구'로 두산을 상대로 벌였던 ‘2007년 한국 시리즈 4차전’을 꼽았다. 김광현은 “그때 SK가 지고 있었는데, 내가 3진을 세 개 잡고 역전했다"라며 뿌듯함을 드러냈다. 그러나 이를 듣고 있던 홍성흔은 씁쓸한 표정을 내비췄다. 당시 상대팀이었던 두산에 홍성흔이 있었기 때문. 희비가 엇갈리는 두 사람의 흥미진진한 에피소드에 형님들은 폭소를 터트렸다.


이어 홍성흔 역시 귀엽게 응수했다. 그는 김광현의 투구에 홈런을 쳤던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광현이가 변화구를 던졌는데 내가 밀어서 홈런을 쳤어. 똑같은 홈런이라도 그게 또 기분이 나쁘거든"이라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홍성흔은 "류현진과 김광현의 투구를 모두 쳐 봤다"라고 밝혔다. 이에 형님들이 “둘 중 더 까다로운 공이 있느냐”라고 질문하자 “더 영리하고 까다로운 공이 있다”고 입을 열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모두의 관심이 집중 된 홍성흔의 대답은 11월 21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0-11-21 12:39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TV/방송] '18 어게인', 단 2회 만에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