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SNL 코리아 시즌 2' 김지석, 뜨거운 화제!

8회 호스트 김지석, 한계 없는 소화력으로 토요일 밤 뜨겁게 불태웠다



[JTN뉴스 윤보라 기자] 거침없는 풍자와 패러디, 신선한 유머로 고품격 웃음을 전하는 쿠팡플레이의 오리지널 코미디쇼 'SNL 코리아 시즌 2'(제작 에이스토리)가 호스트 김지석과 함께한 8회 방송으로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프닝 무대에서 직접 준비한 프리스타일 랩으로 출연 소감을 밝히며 분위기를 한껏 달군 김지석은 이어진 코너에서도 남다른 열정과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로 맹활약을 펼치며 토요일 밤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먼저 화제의 웹툰 '쇼미더럭키짱!'을 패러디한 코너 ‘눈떠보니 학교짱’에서 김지석은 불량 학생을 참교육 시키는 전학생 ‘강건마’로 변신, 웹툰을 찢고 나온 듯한 강렬한 비주얼로 단번에 눈길을 사로잡았다. 뿐만 아니라 “더 이상의 자세한 설명은 생략한다” 등 각종 유행어를 탄생시켰던 명장면과 명대사를 무아지경 재연해내며 포복절도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오픈런 어페어’ 코너에서는 크루 정상훈과 과감한 브로맨스 연기로 현실 폭소를 유발했고, ‘판타스틱 듀오 퀴즈쇼’에서는 레전드 크루 신동엽과 함께 ‘뇌섹남’ 팀으로 스피드 퀴즈를 진행, 능청스러운 콩트 연기로 상상초월 오답 퍼레이드를 펼치며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었다. 마지막 코너 ‘톱스타 지석이’에서는 여자친구 안영미의 분노 유발하는 팬서비스를 선보인다는 설정 아래, 초밀착 아이컨택부터 화제의 코카인 댄스까지 화수분 같은 매력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다시 한번 사로잡았다.


한편 매주 업그레이드되는 'SNL 코리아 시즌 2'의 감각적인 아이디어도 이목을 모았다. 코너 ‘눈 떠보니 학교 짱’에서는 웹툰을 영상에 녹여낸 신박한 형식은 물론 실제 원작 작가 김성모와 박태준, 웹툰 캐릭터 ‘강건마’까지 깜짝 출연하며 세계관을 뒤흔들며 신선한 웃음을 만들어냈다. 또한 코너 ‘판타스틱 듀오 퀴즈쇼’에서는 각각 ‘방구석 워렌버핏’ 팀과 ‘Yong부인s’ 팀으로 출연한 김민교, 권혁수, 정이랑, 주현영이 한껏 물오른 티키타카로 쉴 틈 없는 웃음을 선사했다. 2022 신년 특집 자연 다큐멘터리 ‘남자의 눈물’에서 현실 공감 불러일으키는 콩트로 폭소를 자아낸 한편, 한 주의 핫한 이슈를 전하는 코너 ‘위켄드 업데이트’는 어김없이 각종 소식을 유쾌한 웃음으로 풀어냈다. 대선 특별 기획 ‘주기자가 간다’의 ‘인턴기자’ 주현영은 국민의힘 원희룡 정책본부장을 만나 전매특허 밸런스 게임을 진행하며 다시 한번 대체불가한 존재감을 입증했다.


이처럼 매주 차원이 다른 웃음으로 열띤 활약을 이어가고 있는 'SNL 코리아 시즌 2'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오직 쿠팡플레이를 통해 공개된다. 쿠팡플레이는 로켓와우 고객을 대상으로 한 쿠팡의 OTT 서비스이며, 로켓와우 멤버십에 가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2-02-28 21:55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사운드트랙 #1', 달달한 화이..
[TV/방송] ‘신비아파트’ 역대 시즌 최고 첫방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