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거래' 유승호, 파격적인 연기 변신!

납치극의 중심에 선 '준성' 역




[JTN뉴스 정세영 기자] 다양한 작품으로 섬세한 감정 연기를 선보여 온 베테랑 배우 유승호가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서 ‘준성’역을 맡아 또 다른 연기 변신에 나선다. 


유승호는 극 중 100억 납치극의 중심인 ‘준성’역을 맡아 삶의 벼랑 끝에서 돌이킬 수 없는 선택으로 그에 따른 대가를 치르게 되는 청춘을 연기한다. 드라마 [꽃 피면 달 생각하고], [메모리스트], [복수가 돌아왔다] 등 매번 새로운 장르와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낸 그가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의 ‘준성’을 연기하며 드라마틱한 감정 변화를 선보일 전망이다.


‘준성’은 군대에서 전역 후 새 인생을 다짐하는 동시에, 우발적인 납치극에 휘말리면서 격한 감정 변화와 고뇌를 겪게 되는 인물이다. 유승호는 “‘준성’은 그동안 맡았던 역할들과는 차이가 큰, 날 것의 인물이다. 화가 나면 얼굴에 지는 주름이나 핏대와 같은 모습들을 있는 그대로 보여줬다”며 휘몰아치는 전개 속 방황하는 캐릭터 소화를 위해 작은 것 하나도 놓치지 않는 디테일한 연기로 드라마의 몰입도를 높일 예정이다. 


작품의 메가폰을 잡은 이정곤 감독은 “‘준성’역은 자연스럽게 유승호 배우가 떠올랐다. 회차를 거듭할수록 시청자들이 ‘준성’이가 하는 선택들과 행동을 주목할 것”이라고 밝혀 캐릭터 그 자체가 된 유승호의 ‘준성’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린다. 이처럼, 연기에 대한 도전을 멈추지 않는 베테랑 배우 유승호는 웨이브 오리지널 드라마 '거래'에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강렬한 연기 변신을 통해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준성’ 캐릭터 스틸 3종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으는 '거래'는 10월 6일 오직 웨이브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3-09-13 16:50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디즈니+ '한강', 남태우 캐스..
[TV/방송] 웨이브 오리지널 '악인취재기'..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