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TV/방송

[TV/방송] 김희원 감독', '조명가게' 첫 연출로 전 세계 눈도장!

2024년 디즈니+ 한국 오리지널 최다 시청 기록




[JTN뉴스 정세영 기자]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에서의 첫 연출로 전 세계에 눈도장을 단단히 찍은 김희원 감독의 [엘르] 1월호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엘르] 1월호 화보에서 김희원 감독은 모던하고 담백한 무드와 함께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인다. 배우와 달리 카메라를 정면으로 응시하고 있는 김희원의 모습에서는 ‘연출’이라는 새로운 세계를 정면으로 응시하는 듯한 단단함이 느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진행된 [엘르]와의 인터뷰에서는 '조명가게'​를 통해 첫 연출에 도전한 과정이 가득 담겨 있어 김희원 감독의 열정과 애정이 고스란히 전해질 예정이다. 연출하는 과정에서 그가 제일 중요하게 생각했던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노력한 지점부터 프로덕션 비하인드, 배우들과의 촬영 과정, “내 생각은 반드시 틀릴 수 있다”는 연출 철학까지 감독 김희원의 면면들을 볼 수 있는 인터뷰와 화보는 [엘르] 1월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조명가게'​는 어두운 골목 끝을 밝히는 유일한 곳 ‘조명가게’에 어딘가 수상한 비밀을 가진 손님들이 찾아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지난 4일 공개 후 12일간 전 세계 시청 기준 2024년 공개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중 최다 시청 기록을 이뤄냈고, 디즈니+ 런칭 이후 공개된 한국 오리지널 콘텐츠 중 두 번째로 최다 시청을 기록했다. 2024년 뜨거운 흥행 신드롬의 중심에 선 '조명가게'는 지금 바로 디즈니+에서 모든 에피소드를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naver.com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24-12-25 09:47

추천 기사

대화
[TV/방송] '라디오스타' 장동민, '피..
[TV/방송] '트리거', 김혜수의 갓벽한 열..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