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믿고 보는 잘생긴 배우 '이제훈' 그를 더 알고 싶다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1분 만에 전석 매진, 팬미팅 1회 추가 결정




[JTN뉴스 유병현 객원기자] 배우 이제훈이 데뷔 10주년을 맞아 팬미팅 '서머 피크닉(SUMMER PICNIC)'을 개최한다. 


그동안 팬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열린 이번 팬미팅은 지난 25일 선 예매가 시작돼 오픈 1분 만에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그의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한편 이제훈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데뷔 10주년을 맞아 배우와 팬들이 함께 하는 뜻 깊은 시간에 더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추가 팬미팅을 결정했다"

며 "이제훈 배우에게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과 사랑에 한결 같은 마음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작년에 했던 팬미팅만 봐도 이제훈은 근황토크와 팬들을 위한 노래를 준비하고, 선물과 팬서비스까지 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여러가지 무대를 보여주었다. 올해도 작년 이상의 퀄리티 높은 팬서비스를 보여줄 예정이다.


그동안 배우 이제훈은 드라마 '시그널', '내일 그대와' 영화 '건축학 개론', '파파로티' 최근에는 '박열' 등의 작품을 통해 '믿고 보는 배우'로서 입지를 굳건히 하고 있다.


이 '서머 피크닉' 은 오는 8월26일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오후 3시와 7시, 총 2회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팬미팅은 총 120분 이고, 전체관람가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관리자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7-08-09 18:05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아역계의 걸크러시 진지희..
[스타집중조명] '프로듀스 101' 유..
[스타집중조명] 개그맨 김대희, 남양주시 ..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오구오구, ‘ICE 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