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신도현,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 주인공 캐스팅

뮤비, CF 넘어 웹드라마까지 접수




[JTN뉴스 윤보라 기자] 박원의 'all of my life' 뮤직비디오로 혜성같이 등장하여 세련되면서도 애잔한 감성연기로 출연하는 뮤직비디오는 반드시 뜬다는 업계 공식을 만들어 낸 신도현이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의 여주인공 수빈 역할로 캐스팅됐다.


​그녀는 이번 웹 드라마 '시작은 키스'에서 쿨한 사랑을 하는 외모만점, 매력만점의 여주인공 수빈 역할을 맡았다.


​수빈은 연애에 있어 겉으론 쿨 하지만 속으로는 정이 많은 인물을 맞아 카멜레온 같은 사랑스러운 연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신도현은 박원의'all of my life', 문문의 '미술관', 마인드유의 '만약에'에서 모두 각기 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관계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특급 신인배우다.


​여성스럽고 세련된 외모에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갖춘 그녀가 이번에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JTBC 디지털 채널 ‘스튜디오 룰루랄라(studio lululala)’와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가 공동 제작하는 웹드라마 '시작은 키스'는 손민호가 출연한 '모먼트'의 후속 시리즈다.


​청춘 남녀들의 연애를 하는 순간순간의 솔직한 감정들을 재치 있게 풀어낸 드라마로, '모먼트'를 제작한 제작진이 다시 한 번 의기투합한다.


​모바일 동영상 앱 옥수수(oksusu)에서 오는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오전 10시에 선공개되며, 스튜디오 룰루랄라의 디지털 채널 페이스북, 유튜브, 네이버TV에서는 16일 화요일 첫 공개 예정이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1-09 11:17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배우 윤슬, OCN ‘라이프 ..
[스타집중조명] 아이돌그룹 더 보이즈, 패..
[스타집중조명] 신도현, SBS ‘스위치’ 비..
[스타집중조명] 김세정, ‘범인은 바로 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