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배우 윤슬, OCN ‘라이프 온 마스’ 강렬한 등장 예고

깊이 있는 연기로 시청자 눈도장 제대로 찍는다




[JTN뉴스 정세영 기자] 배우 윤슬이 ‘라이프 온 마스’에서 사건의 피해자로 깜짝 출연한다.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는 꿈인지 현실인지 알 수 없는 1988년, 기억을 찾으려는 2018년 형사가 1988년 형사와 만나 벌이는 신나는 복고 수사극이다. 지난 주 첫 방송부터 극 전체를 관통하는 쫄깃한 미스터리와 쌍팔년도 스웨그 넘치는 유쾌한 복고 수사가 어우러지며 차원이 다른 장르물의 매력을 물씬 뿜어내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이와 같이 폭발적인 관심을 받고 있는 ‘라이프 온 마스’가 얼마 전 공개한 3회 예고에서는 배우 윤슬이 피해자 역으로 강렬하게 등장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골목길에서 누군가에게 폭행을 당하고 구급차에 실려가는 장면만으로도 보는 이들에게 임팩트를 선사하는 동시에 어떤 사건이 벌어지게 될 지 궁금증을 유발하는 것. 특히 이번 주 3회 방송에서는 소매치기 사건이 발생하고, 관련된 수사가 진행되는 것을 예고해 사건의 피해자로 깜짝 등장하는 배우 윤슬의 활약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윤슬은 얼마 전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기름진 멜로’에서도 정려원(단새우 역) 약혼자의 내연녀 조명진 역으로 출연해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며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 동안 탄탄한 연기력과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영화와 드라마 등 다양한 작품 속에서 활약했던 윤슬은 ‘라이프 온 마스’에서도 폭행 피해자의 공포감을 실감나게 표현하는 연기로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보여준 안정감 있는 연기를 바탕으로 깜짝 출연임에도 불구하고 드라마에 긴장감을 더하며 신청자들에게 제대로 눈도장을 찍을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


이처럼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 윤슬이 등장하는 OCN 오리지널 ‘라이프 온 마스’ 3회는 오늘 밤 10시 20분 OCN에서 방송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6-16 17:21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세미나, ‘발리’ ..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발매 D-5’ ..
[스타집중조명] 가수 소유, 기부로 푸른 희..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세미나, 여름 사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