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발매 D-5’ 베일벗은 타이틀곡 가사 공개

감성 스케치한 리릭 티저까지! 연일 화제



[JTN뉴스 박선후 기자] 빅스 레오가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타이틀곡 가사 일부를 공개했다.


레오는 26일 0시 빅스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LEO 1st MINI ALBUM CANVAS’라는 문구와 함께 가사 일부분이 담긴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솔로 변신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에는 레오의 솔로 첫 미니 앨범 메이킹 필름을 배경으로 ‘내 손이 닿으면/향기가 피어나/한 번도 없겠지/지금 네가 느낀 sense’라는 문구가 나온다. 이는 타이틀곡 ‘TOUCH&SKETCH’의 가사 일부분으로 레오가 솔로 보컬리스트로 선보일 변신에 대한 분위기를 드러내며 풀 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타이틀곡 ‘TOUCH&SKETCH’는 레오가 직접 가사를 지은 노래라는 점에서 솔로 아티스트로 변신해 완성한 남다른 퀄리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한 편의 예술 작품을 보는 것 같은 섬세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의 영상미도 돋보인다. 첫 번째 미니 앨범명 ‘CANVAS(캔버스)’를 의미하듯 리릭 티저 영상에 붓으로 그리는 듯한 터치 효과를 넣어 시선을 집중시킨다. 섬세한 감각을 붓 터치에 담아 캔버스에 그려내는 예술가처럼 레오의 작품 세계가 강조된 분위기로 세련된 영상미를 선사한다.


레오는 지난 6월부터 자작곡들을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 연이어 공개한 데 이어 단편 영화같은 고퀄리티의 컨셉 필름을 선보였으며, 총 7트랙이 수록된 이번 미니 앨범에서 전곡 작사 공동 작곡으로 앨범 전반에 참여하는 등 솔로 아티스트로서 변신에 오랜 시간 공을 들였음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앨범 발매에만 그치지 않고 곡이 주는 여운을 3일간 솔로 단독 콘서트로 이어가며 생생한 감동까지 안길 예정이다.


타이틀곡 가사 공개로 눈길을 끈 레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각종 온오프라인을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를 공개하며 타이틀곡 ‘TOUCH&SKETCH’로 각종 활동에 나선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07-26 19:3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세미나, ‘발리’ ..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발매 D-5’ ..
[스타집중조명] 가수 소유, 기부로 푸른 희..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세미나, 여름 사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