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몽환미’甲!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무비야? 영화야? 고품격 클래스! 31일 풀버전 기대UP




[JTN뉴스 조형윤 기자] 빅스 레오가 솔로 첫 번째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발매를 이틀 앞두고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레오는 29일 0시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 등 공식 채널을 통해 솔로 첫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 타이틀곡 ‘TOUCH&SKETCH(터치 앤 스케치)’를 공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파격 변신을 알렸다. 한 편의 영화 같은 고품격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시선을 올킬시키며 솔로 첫 미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연일 자극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타이틀곡 ‘TOUCH&SKETCH(터치 앤 스케치)’의 고혹적이면서도 섬세한 곡 분위기를 온몸으로 표현한 레오의 파격 변신이 곳곳에 담겼다.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마성의 화가로 변신한 레오의 첫 등장으로 시작된다. 레오는 노래 제목인 TOUCH&SKETCH(터치 앤 스케치)’를 온몸으로 나타내듯 예술가로 변신해 섬세한 붓 터치의 느낌을 손과 몸짓에 담아 그려내고 있다. 레오의 몽환적이면서도 관능적인 섹시함을 강조한 안무까지 얹어지면서 시선을 집중시킨다.


군무 장면에서는 레드의 강렬한 유혹 컬러가 담겨 있어 마성의 섹시미로 돌아올 레오의 치명적 매력이 시각적으로 표현됐다. 셔츠와 수트 사이로 살짝 드러나는 은밀한 섹시미로 짙은 매력까지 선사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특히 묘령의 여인과의 진한 스킨십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며 뮤직비디오 풀버전에 대한 호기심을 유발한다. 여기에 레오의 파격적인 외모 변신에 팬들은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핑크빛 헤어스타일에 슬림 수트와 티셔츠로 남다른 피지컬까지 드러내며 외적 변신에도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올 하반기 주목해야 할 솔로 아티스트로 손꼽히고 있는 레오는 오는 31일 오후 6시 솔로 첫 미니 앨범 ‘CANVAS(캔버스)’를 공개하며 변신을 시도한다. 앨범 발매와 함께 레오의 생생한 라이브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단독 콘서트 개최까지 오랜 시간 계획된 세부 플랜을 하나씩 공개하며 솔로로 출격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조형윤 객원기자
  • 기사입력 : 2018-07-29 13:07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젤리피쉬 신인 VERIVERY, ..
[스타집중조명] 젤리피쉬 뉴 보이그룹! ‘..
[스타집중조명] 양희은-홍진영, 패키지 여..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화면 뚫고 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