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현빈, 눈을 뗄 수 없는 화보 장인의 독보적 아우라!

영화 ‘협상’ 속 악역 캐릭터 담긴 화보 공개..섬세한 눈빛 시선 압도




[JTN뉴스 박선후 기자] 배우 현빈의 매혹적인 눈빛이 담긴 화보가 연일 화제다.


영화 ‘협상’ 에서 생애 첫 악역을 맡아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현빈이 ‘보그 코리아’ 9월호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현빈은 특유의 나른한 듯 깊이 있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모노크롬으로 담아낸 이 사진은, 현빈의 시선 끝에 위치한 손과 어우러져 묘한 긴장감을 불러일으키며 한층 더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날 촬영장에서 현빈은 매 컷마다 이제까지 보지 못했던 색다른 컨셉을 놀랄 만큼 완벽히 소화해, 화보 장인의 면모를 여실히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앞서 21일 선공개된 배우 손예진과 함께한 커플 화보 역시 독보적인 분위기로 두 배우의 케미를 자랑하며 화제가 된 바 있다.    


현빈이 출연한 영화 ‘협상’ 은 오는 9월 19일 개봉을 앞두고 있다. 사상 최악의 인질범 민태구 역할을 맡아, 전형성에서 벗어난 그만의 악역 연기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한편 현빈의 다양한 매력이 담긴 화보는 ‘보그 코리아’ 9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박선후 객원기자 jtn@jtn.co.kr
  • 기사입력 : 2018-08-22 20:32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젤리피쉬 신인 VERIVERY, ..
[스타집중조명] 젤리피쉬 뉴 보이그룹! ‘..
[스타집중조명] 양희은-홍진영, 패키지 여..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화면 뚫고 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