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양희은-홍진영, 패키지 여행서 깜짝 콜라보 공연

빗속에서 화려한 라이브~ 26일 밤 9시 '뭉쳐야 뜬다'서 공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양희은과 홍진영이 북해도 패키지에서 즉석 컬래버레이션 무대를 선보였다.

  

26일 밤 9시에 방송되는 JTBC ‘패키지로 세계일주-뭉쳐야 뜬다’(이하 ‘뭉쳐야 뜬다’)는 ‘언니 4인방’ 양희은 서민정 홍진영 이상화의 북해도 패키지 2탄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분에서 양희은 외 3명은 보랏빛 라벤더와 형형색색의 꽃으로 가득한 북해도 꽃길 투어에 나섰다.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 날씨였지만 패키지 팀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행사가 벌어졌다. 바로 꽃밭위에서 펼쳐진 양희은과 홍진영의 즉석 듀엣.

  

대한민국 가요계의 대모 양희은과 트로트 여신 홍진영의 특급 조합이 여행일정 한 중간에 펼쳐졌다. 두 사람의 무대에 팀원들은 꽃밭 구경조차 잊고 숨을 죽여 노래에 귀를 기울였다. 

  

빗속에서도 꿋꿋하게 무반주 라이브를 이어나가는 두 사람에 팀원들은 환호를 보냈다. 급기야 두 사람의 첫 듀엣 무대가 끝나자마자 패키지 팀원들은 계속해서 “앵콜”을 외치며 한참이나 흥분을 가라앉히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방송 최초로 선보이는 양희은과 홍진영의 꽃밭 라이브 무대는 26일 밤 9시에 JTBC ‘뭉쳐야 뜬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8-26 19:14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젤리피쉬 신인 VERIVERY, ..
[스타집중조명] 젤리피쉬 뉴 보이그룹! ‘..
[스타집중조명] 양희은-홍진영, 패키지 여..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화면 뚫고 나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