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 고운 자태로 추석 인사

한가위 맞아 4인 4색 한복 사진 공개




[JTN뉴스 정세영 기자] 신예 걸그룹 ‘체리온탑’이 한가위를 맞아 추석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유나이티드크리에이티브 측이 ‘체리온탑’(유, 이안, 윤슬, 나예)의 한복을 곱게 차려 입은 사진과 멤버들의 추석 인사를 공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4인 4색의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체리온탑’은 화사한 미소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포즈를 취하고 있어 ‘체리온탑’ 특유의 러블리함이 사진을 뚫고 뿜어져 나온다.


한복을 입은 ‘체리온탑’은 밝고 건강하며 걸크러쉬 넘치는 뮤직비디오 속 모습과는 또 다른 청순하고 단아한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체리온탑’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이 다가왔습니다. 요즘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데 연휴 동안 가족분들과 따뜻하게 보내시고 보름달 같이 꽉찬 사랑 넘치는 모든 소망 다 이루시는 한가위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라고 추석 인사를 전했다.


‘체리온탑’은 신예 걸그룹으로는 이례적으로 유튜브, 네이버 TV 컨텐츠 등의 총 조회수가 70만을 돌파했을 뿐만 아니라, 러시아에서 먼저 팬클럽이 결성되는 등 데뷔 직후 해외에서 먼저 인기몰이에 나서 ‘차세대 한류퀸’으로 꼽히는 그룹이다.


한편, 고운 한복 자태로 추석 인사를 전한 ‘체리온탑’은 첫 디지털 싱글 ‘하이파이브’(HI FIVE)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전망이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8-09-23 09:34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정유안, 노래부터 예능까지..
[스타집중조명] 빅뱅 승리, (주)소셜네트워..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크롭티+칼군무’..
[스타집중조명] 장희진, 대만 K-뷰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