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베리베리,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 발매

데뷔쇼 '전 세계' 동시 중계!




[JTN뉴스 정세영 기자]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오늘(9일)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를 발매한다.


지난해부터 ‘크리에이티브돌’로 불리며 이례적인 행보를 이어온 베리베리는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를 들고 가요계에 출격한다.


베리베리의 첫 번째 미니앨범 ‘VERI-US(베리어스)’는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들로 채워진 앨범으로 베리베리만의 색깔과 감성을 가득 담고 있다.


타이틀곡 ‘불러줘 (Ring Ring Ring)’는 리더 동헌과 호영이 작사에 참여한 곡으로 뉴 잭 스윙 장르를 베리베리만의 감성으로 재해석, 풋풋한 표현과 사랑의 감정을 밝은 에너지로 담아낸 곡으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을 선보이며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청량한 기타와 신디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 ‘Flower’와 데뷔 전 하이터치회에서 영감을 받은 멤버들이 팬들과 사랑이 시작되는 마음을 달콤한 가사로 표현한 곡인 ‘F.I.L’, 생기 넘치는 브라스 사운드와 베이스의 그루비함이 돋보이는 레트로 펑크 곡 ‘Alright!(올라잇)’ , M.net 리얼리티 '지금부터 베리베리 해'의 OST 곡인 ‘Super Special(슈퍼 스페셜)’의 어쿠스틱 버전 등 다양한 장르의 총 5곡이 수록돼 있다.


데뷔 전부터 이례적인 행보로 주목을 받아 온 베리베리는 멤버들이 직접 SNS를 운영하는 것은 물론 콘텐츠를 직접 제작, 편집하며 팬들과 소통, 新 소통돌로 불리는 동시에 리얼리티 방송을 통해 얼굴을 알렸다. 뿐만 아니라 국내 가수 최초로 롯데타워 118층에서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는 등 크리에이티브 한 매력과 차세대 실력파 아이돌로서의 성장 가능성을 보여줬다.


한편, 오늘(9일)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베리베리는 오후 6시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VERI-US(베리어스)’ 음원이 공개되는 동시에 M.net을 통해 ‘Premiere Showcase (프리미어 쇼케이스) : VERIVERY’로 클래스가 다른 데뷔 무대를 선보이며 활동을 시작한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정세영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1-09 14:48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정유안, 노래부터 예능까지..
[스타집중조명] 빅뱅 승리, (주)소셜네트워..
[스타집중조명] 구구단, ‘크롭티+칼군무’..
[스타집중조명] 장희진, 대만 K-뷰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