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STAR > 스타집중조명

[스타집중조명] 빅스, 신곡 ‘걷고있다’ 2월 1일 발매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팬 향한 진심! 팬들 “뭉클”




[JTN뉴스 윤보라 기자] 빅스가 신곡 ‘걷고있다’로 돌아온다.


빅스는 30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걷고있다’의 일부 가사가 담긴 리릭 포토 세 장을 공개했다.


오는 2월 1일 발매를 앞둔 신곡 ‘걷고있다’는 지난 8년 동안 함께 해왔던 소중한 존재인 팬과 멤버들에 대한 진심 어린 마음을 담은 곡으로 멤버 엔과 라비가 작사하고 엔이 작곡한 자작곡이다.


빅스는 이번 신곡 ‘걷고있다’를 지난 27일 단독 팬미팅 현장에서 최초로 공개하며, 팬들에 대한 애틋하고 감사한 마음을 전해 더욱 특별한 의미를 더하기도 했다.


신곡 발매 전 공개된 리릭 포토 속에는 함께 손가락을 맞대고 별 모양을 만들거나, 무대 위에서 객석의 팬들과 서로 눈을 맞추며 바라보는 등 꾸밈없는 빅스의 모습들이 담겨있어 시선을 모은다.


또한 해당 이미지와 함께 “캄캄한 길 끝에서도 빛이 돼주던 너에게”부터 “함께 걸어온 너에게 이야길 해주고 싶어. 잘했어 수고했어 고마워”, “괜찮아 수고했어 고마워”까지 빅스가 전하는 따뜻한 메시지가 함께 담겨 있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도 했다.


특히 엔과 라비는 “소중하고 감사한 마음을 담은 곡입니다. 멤버와 팬분들께 그동안 정말 잘해왔다고, 수고했다고, 고맙다고 전하고 싶었습니다”라며 이번 신곡 발표에 대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빅스의 신곡 ‘걷고있다’는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윤보라 기자 borano1@hanmail.net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jtnpress@daum.net


즐거운 문화생활 JTN 미디어(주) / 연예·문화 전문 뉴스 JTN 뉴스


[ⓒ 1+α 문화미디어 JTN NEWS(www.jtn.co.kr) 무단전재&배포 금지]

  • 작성자 : 윤보라 기자 press@jtn.co.kr
  • 기사입력 : 2019-01-30 18:43

추천 기사

대화
[스타집중조명] 빅스 레오, 신곡 ‘FEEL LO..
[스타집중조명] 빅스, 신곡 ‘걷고있다’ 2..
[스타집중조명] 쟈딕앤볼테르와 함께한 이..
[스타집중조명] 데이즈드 코리아, 크리스탈..